원신 모험가 시련·심화편, 3.8 후반부 픽업 코코미/방랑자
어느덧 원신 3.8버전도 후반부에 접어들었다. 메인 이벤트는 진작에 끝났을 시간이니 이제 슬슬 후반부 남은 이벤트를 진행하나보다.
[모험가 시련·심화편] 지금은 거의 기간이 끝나간다. 약간 미니게임천국처럼 여러 미니게임이 종합으로 있는 이벤트.
총 4개의 순차 시련 스테이지와 1개의 돌발 시련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순차 시련 1은 요요 E 스킬 월계 던지기로 링에 골인하기, 헤이조로 화염 슬라임 골대에 넣기, 카즈하 바람 확산으로 몬스터 처치하기. 어디서 다 해봤던 게임들이다.
순차 시련 2는 알하이탐으로 돌아다니면서 코인 먹기, 방랑자로 공중 피구, 노엘로 바위 부수기다. 다른 건 해봤고 방랑자로 공중 피구는 새로 추가된 거 같아 조금 재밌었다.
순차 시련 3은 엠버로 토끼 인형 던져 링에 골인시키기, 야란으로 장애물 피하면서 달리고 코인 먹기, 북두 반격으로 날아오는 공 치기. 이것도 다 했던 거! 시련 1의 요요는 뭔가 비슷하다 했더니 엠버 했던 기억이 겹쳤던가보다.
순차 시련 4는 알하이탐 대신 각청으로 코인 먹기, 연비/클레로 번개 슬라임 골대 넣기, 사유로 물 얼리며 코인 먹기다. 기존 캐릭터다 보니 해당 시련도 모두 했던 것 같다.
마지막 돌발 시련은 순차 시련에서 했던 것 중에 짬뽕으로 나온다. 북두로 받아치기 대신 운근 반격이 달라진 걸로 나왔다.
해당 이벤트는 처음 했을 때는 미니게임천국 비스무리하게 재밌었는데, 재탕이다 보니 그저 보상만 타는 용도가 됐다. 그나마 방랑자로 공중 피구만 처음 해보는 거라 쏘쏘.
3.8 후반부 픽업
확실히 버전 후반부로 넘어갔다는 것을 알 수 있게 원신 실행기의 배너가 바뀌었고, 픽업이 바뀌었다. 픽업이 바뀌면 캐릭터 체험을 통해 소소한 원석 냠냠
초대 이벤트 · 제11집 케이아가 추가됐다. 처음에 추가 안 되고 후반부에 추가되는 거였구나. 그나저나 초기 캐릭터도 초대 이벤트가 뜨는군. 하지만 미연시 같은 초대 이벤트는 챙기지 않으니 관심 밖이다.
3.8 후반부 픽업은 코코미와 방랑자. 4성은 연비, 로자리아, 파루잔이다. 방랑자가 없긴 하지만 없어서 꼬운 캐릭도 아니고, 4.0 폰타인을 기다리며 얼마 없는 원석은 킵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