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진화 망나뇽, 창파나이트, 한카리아스, 코코파스 진화 방법 총정리

오늘은 포켓몬고 진화 4가지 <망나뇽>, <창파나이트>, <한카리아스>, <코코파스>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다. 필자의 경우는 현재 이 4가지 포켓몬들을 모두 가지고 있는데 아무래도 여기서 초보자들이 가장 많이 실수하는게 바로 <창파나이트>가 아닐까 싶은데 오늘은 어떻게 진화를 하는지, 어떻게 포켓몬들을 획득하는지 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다. 먼저 그럼 망나뇽을 진화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자.

포켓몬고 진화 망나뇽 진화 방법 총정리

우선 망나뇽의 경우 <미뇽>, <신뇽>, <망나뇽> 순서로 진화를 할 수 있다. 미뇽의 경우 로켓단과의 대결을 통해서 획득하게 되면 그림자 미뇽으로 등장하며, 날씨의 영향을 받는 미뇽이 등장하기도 한다. 얼마전 진행되었던 호수공원 이벤트처럼 이로치 개체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가끔씩 산책항로를 통해서 신뇽이나 망나뇽이 등장하기도 하기 때문에 사탕만 많다면 진화하기는 어렵지 않다.

포켓몬고 진화 창파나이트 진화 방법 총정리

다음은 창파나이트 진화 방법을 알려드리겠다. 아시다시피 포켓몬고에는 <일반 파오리>, <가라르 파오리>2가지 개체가 등장하게 된다. 여기서 창파나이트로 진화가 가능한 개체는 가라르 파오리인데 일반 파오리보다 훨씬 더 큰 대파를 가지고 있는게 가라르 개체이다. 진화 방법은 파트너로 등록 후 엑설런트 10회만 성공하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진화를 할 수 있으니 가지고 있다면 진화시켜보시길 바란다.

포켓몬고 진화 한카리아스 진화 방법 총정리

다음은 <한카리아스> 진화를 알아보도록 하겠다. 딥상어동 -> 한바이트 -> 한카리아스로 진화가 되는 이 포켓몬은 10km 알에서 랜덤으로 획득이 가능하며 산책항로나 가끔 날씨의 영향을 받는 포켓몬으로도 등장하기 때문에 한바이트까지 잡는건 어렵지 않지만 한카리아스까지 100개의 사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알을 꾸준하게 부화 하면서 대량의 사탕을 획득해주는게 좋으니 참고하자.

포켓몬고 진화 코코파스 진화 방법 총정리

마지막은 코코파스 진화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다. 코코파스는 일반 필드에서 자주 보이는 바위 타입의 포켓몬으로 진화를 하기 위해서는 마그네틱 루어가 필요하다. 사탕은 50개밖에 들지 않지만 마그네틱 루어가 없는 경우라면 진화가 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설치해 둔 루어를 찾아 진화를 하거나 본인이 직접 루어 설치 후 진화를 해주시면 된다. 이로치 개체는 노란색이니 참고해주시면 되겠다.

1초면 끝! ▼ 팬 하고 포켓몬고 소식을 빠르게 접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