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질릴 틈 없는 시즌제 SLG 모바일 삼국지로 빠져들다

질릴 틈 없는 시즌제 SLG

삼국지 전략판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진지오니 입니다 :)

원작의 팬들은 물론이고 초보 유저들도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시즌제 SLG 삼국지 전략판이 신규 PK시즌 선택형 시나리오를 공개하며 전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당 소식과 함께 현재 진행 중인 각종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작품은 매번 새로운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장수, 말, 재료, 장비, 전법을 제외하고 일부 요소들이 전부 초기화되기 때문에 기존 플레이어들과 초보 유저들이 큰 격차 없이 천하통일을 위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장점 때문에 오랜만에 전장에 복귀하는 분들까지도 입문 타이밍을 잡기 굉장히 편하죠.

무엇보다 가장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은 기존에 출시된 모바일 삼국지 게임들처럼 과금에 의해 승부가 나는 페이 투 윈(PAY TO WIN) 방식을 채택하고 있지 않은 점인데요. 기존 작품들은 과금을 통해 강력한 장수들만 모으면 빠른 세력 확장이 가능했지만 삼국지 전략판은 초기 코스트 제한이 있기 때문에 아무리 5성 장수가 많다고 하더라도 압도적인 성장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영웅들의 티어보다 장수의 조합과 전법 활용이 승패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누구나 공정한 경쟁이 가능하죠.

그리고 스펙을 빠르게 높일 수 있는 가속 아이템이나 별도의 자원 패키지를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열심히 플레이하면 동등한 위치에서 자유롭게 경쟁할 수 있는 점도 굉장히 매력적인데요. 성장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은 친절한 튜토리얼을 따라 임무를 하나씩 클리어하면 간단하게 획득할 수 있고 48시간 동안 초보자 보호 기능도 제공돼서 새롭게 입문한 분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어 진입 장벽에 대한 걱정은 전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된 신규 PK시즌 선택형 시나리오는 영웅의 두각, 군웅할거, 천하쟁패, 적벽대전 등 4대 시나리오를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는 색다른 매력을 담고 있는데요. 시나리오마다 플레이 방식, 서버 통합 규칙 및 보상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이전보다 한층 몰입도 높은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각종 시나리오와 함께 일반 및 도전 모드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데요. 도전 모드에서는 밸런스 있는 경기 구역 인원수, 다양한 상대, 예측하기 어려운 경기 흐름 등 긴장감 넘치는 요소들을 만나볼 수 있고 일반 모드에서는 동일한 시작 서버와 시나리오를 신청한 팀들끼리 같은 경기 구역에 배정하여 공정한 대결을 펼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강력한 신규 장수와 전법을 통해 새로운 전술 조합을 만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접속해서 질릴 틈 없는 고퀄리티 모바일 삼국지 게임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특별한 보상이 기다리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우선 2022년 5월 16일부터 5월 24일까지 PK시즌 동맹 축하 연회 참가 신청을 진행할 수 있고 이후 총 5가지 게임을 통해 점수를 획득하여 각 순위에 따라 풍성한 금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127~144서버에 속해 있는 50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한 동맹만 참여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2년 5월 20일부터 6월 5일까지 181~186서버 동맹원 50명, 군력 30명 이상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동맹 공헌 축하 연회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호성삼군 패키지, 동맹 공헌 축하 패키지, 행운상, 공헌 축하 연회 선정 등 수상자들에게 푸짐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는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니 꼼꼼하게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전에 진행했던 귀염뽀짝 이벤트 추가 개념으로 공식 카페에서 활동 중이신 뿅뾰뿅님의 작품이 추가로 올라왔는데요.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작품을 골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500 금화를 지급하고 10명에게 300 금화를 드리는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니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캐릭터들이 전부 다 귀여워서 어떤걸 골라야 될지 고민될 것 같습니다.

한국 서버를 비롯하여 각국의 글로벌 서버 연맹들이 치열한 경합을 펼치는 제1회 글로벌 동맹 초청 경기도 흥미진진하게 진행되고 있는데요. 최대 병력 격차로 적군과 싸워 승리한 주군과 단일 부대로 여러 적군 부대를 격퇴한 횟수가 가장 많은 주군 카테고리 모두 우리나라 유저들이 차지하고 있어 열심히 응원한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진영 공헌 1위, 주간 전공 TOP 동맹, 자원왕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한국 유저들의 닉네임을 확인할 수 있어 자랑스럽네요. 입문 및 복귀 타이밍을 엿보고 있는 분들은 지금 바로 고퀄리티 시즌제 SLG 삼국지 전략판의 세계로 접속해 보시길 바랍니다 :)

글로벌 동맹 초청 경기

공식카페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