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모나크2 플레이 및 쿠폰 정보 모바일신규게임

뮤 모나크2 게임 플레이 및 쿠폰 정보

모바일신규게임

이번에 모바일신규게임으로 뮤 모나크2가 나왔습니다. 작년에 뮤 모나크가 출시되어 플레이해 본 적이었는데요. 그때 뮤 원작 감성이 찐하게 묻어 있어서 인상적이었던 기억이 났어요. 그럼 뮤 모나크2는 어떻게 다른지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죠.

게임을 다운받은 후 시작하면 직업을 선택할 수 있게 되는데요. 직업에는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마검사 네 가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캐릭터 모습 실화? 뮤 모나크2라고 해서 그래픽적으로 퀄리티가 올라갈 줄 알았는데요. 더 너프된 느낌이 드네요.

게임은 주점에서 시작하는데요. 원과 완전 똑같은 느낌이네요. 이것은 2라기 보다는 시즌2라고 해야 하는 게 맞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저는 그래픽 퀄리티도 올라가고 새로운 지역에서 뭔가 시작될 줄 알았는데요. 원작의 기본 베이스를 바탕의 게임이었습니다.

마을에 나와서 퀘스트를 진행해 나가는데요. 로렌시아 소뿔전사를 잡으니 추억의 맛은 여전하네요. 하지만 새로움을 기대했던지라 실망감이 크네요.

악령을 배우고 데비아스에서 웜을 몰이하기도 했는데요. 퀘스트 과정이 뮤 모나크에서 했던 것과 거의 비슷했습니다.

캐릭터가 레벨업을 하면 스탯 포인트를 획득하는데요. 여기서 힘, 민첩, 체력, 에너지 중 선택하여 포인트를 투자할 수 있습니다. 뮤 게임이 처음인 분은 일단 추천 스탯을 찍어나가시면 될 것 같아요.

던전 지역부터 사냥 시 축복의 보석이 뜨더라고요. 축복의 보석이 떨어질 때 띵 소리가 들립니다. 옛날 뮤에서 이 소리가 나면 정말 심장 떨리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이렇게 빠르게 지나가네요. 시간은 이렇게 흘렀는데 게임 퀄리티가 그대로 인게 레전드!

퀘스트를 하다 보면 레벨 달성 위주의 퀘스트가 진행됩니다. 레벨 달성을 위해 일정 구간에서 반복 사냥을 해야 했는데요. 점점 성장이 더뎌지는 게 체감되었어요.

그런데 뮤 모나크2가 경험치 상승 패키지가 존재하더라고요. 또, 빠른 줍기 및 자동 판매 등의 시스템을 유료 및 VIP로 풀었습니다. 과금 체제가 무소과금 친화적인 느낌이 아니었어요. 지속적으로 과금해야 할 상품도 있었고, 성장을 위한 과금 포인트도 많았습니다.

옛날은 PC 뮤 감성은 있지만 과금 유도가 더 심해진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 추억을 생각해서 한 번 플레이해 봤는데요. 계속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 전설 셋만 맞추고 게임을 종료하였습니다.

그래서 뮤 모나크2 쿠폰(사전예약 선착순)을 사용하지 않았는데요. 이거 쓸 사람은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아직 뮤 모나크2 기본 배포 쿠폰은 없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오늘 이렇게 모바일신규게임 뮤 모나크2를 플레이해 봤는데요. 시스템적으로 변화되었을지 모르겠으나 1하고 다른 게 딱히 없어 보였습니다. 게임을 할 사람은 이점 참고하여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모바일게임 소식은 여기까지 전하고 다음에 다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