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 몬스터 도감 이벤트 시작, 3단계 도전!
어느덧 1월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2024년에도 꾸준히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손꼽히는 리니지M에 새로운 소식들이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최신 업데이트, 이벤트 소식을 간단하게 총정리해 보려고 하니 오늘 포스팅에 귀 기울여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해적섬 전반부 편의성 개선부터 살펴봅시다. 해적섬 플레이 시 편의성 개선을 위해 해적섬 전반부 4개 지역 간 경계가 추가되었다 해요. 이제 4개 지역 사이 경계가 생긴 만큼 더 편하게 지역을 구분할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해적섬 사냥터 편의성 개선을 기념해 해적의 보물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새로운 일일 퀘스트도 2월 7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 기간 내에 매일 해적섬 몬스터를 100마리만 처치하면 해적섬 보급 상자 1개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획득 가능한 보상 라인업이 정말 엄청나더라고요. 일단 상자를 오픈하면 확정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과 경험치를 제공하는 럼주가 지급되며 확률에 따라 명예 코인, 변신 제작 코인, 마법인형 제작 코인, 성물 제작 코인, 해적의 무덤 이동 주문서, 해적섬 시간 충전석 등의 보상들부터 해적 방어구 상자와 해적의 팬던트까지 획득이 가능하니 혹시 모를 행운을 기대하며 상자를 오픈해 봅시다.
해적 방어구 상자에서는 또 확률에 따라서 해적의 갑옷/모자/장갑/부츠 등의 장비가 제공되며 해적의 펜던트 효과는 다들 잘 알고 계시겠죠. 해적섬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시 해적의 무덤으로 이동되고 전반부/후반부/해적의 무덤 진입 시 해적의 축복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근거리/원거리/마법 대미지 +5, 공격 속도 +5%, 경험치 획득량 증가 +10%, 스턴/공포 내성 +5%라는 엄청난 버프 효과를 챙길 수 있으니 효율적으로 해적섬을 이용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에 해적의 팬던트 획득을 열심히 기원해 보도록 하자고요.
리니지M이 꾸준히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손에 꼽히는 이유는 바로 풍성한 이벤트. 이번 업데이트로 몬스터 도감이 다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오는 2월 28일까지 총 4주 동안 진행되며 각종 던전 및 필드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도감을 완성하면 되는데요.
3단계까지 도감을 완성하며 풍성한 보상과 능력치까지 획득이 가능하니 열심히 완성을 위해 달려보도록 합시다.
이외에도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절전모드에서 성령 수집 정보를 확인이 가능해졌으며 마법인형 탐험과 성령 수집 현황 정보도 아이콘 형태로 출력되도록 절전 모드 UI가 개선되었다고 해요. 함께 화살 혹은 탄환 사용 상황 등의 정보 알림 항목도 새로 추가되었다고 하니 리니지M의 공지로 내용을 확인해 보길 바라요. 이런 꾸준한 개선도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손꼽히는 이유랄까요.
TJ 쿠폰을 5장 제공하는 출석도 계속되고 있죠. 서둘러 합류해 쏟아지는 TJ 쿠폰을 챙기며 더욱 풍성하게 모험을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앞으로 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지 않을까 싶은데 이번 기회에 TJ 쿠폰을 챙겨 사용하며 기다려 보도록 하자고요.
점령 시 시간별로 제공되는 점령자의 특권 버프
6시간 점령 시 깃발을 꽂은 유저에게 제공되는 점령자의 상자
에스카로스 깃발전도 계속 진행 중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설명드렸듯 침묵의 평원에 점령의 깃발을 꼽아서 지역을 점령하면 엄청난 버프와 점령자에게 보상 상자까지 제공되는 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은데요. 상당한 경험치 증가 효과와 함께 최대 영웅 등급까지의 장비를 챙길 수 있는 이벤트이니 혈맹원들과 힘을 모아 에스카로스 깃발전 참여에 도전해 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이번 2월에도 리니지M이 꾸준하게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손꼽히게 될 듯한데요. 해적섬 전반부 편의성 개선과 이를 기념하여 시작된 이벤트, 다시 돌아온 몬스터 도감, TJ 쿠폰 출석 등 풍성한 소식이 한가득 있으니 아덴에서의 모험을 풍성하게 즐겨보시길 추천드리며 마무리할게요. 하단 링크를 방문하여 보다 상세히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을 꼭 직접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MORPG의 시작 모바일 RPG의 끝
lineagem.play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