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업데이트 정리,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희망의 하모니 데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영웅의 정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기존 콘텐츠 개선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업데이트 정리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희망의 하모니 데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영웅의 정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기존 콘텐츠 개선

안녕하세요 세나레볼의

멋진 계승자님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다양한 소식들을 알려드리기 위해

오늘도 찾아온 마블챌린저 18기 신하늘입니다

?벌써 산뜻한 3월이 찾아왔네요?

마블챌린저 18기로서의 활동도

마무리하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6개월이라는 시간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빠르게 흐른 것 같아 아쉽기만 합니다

저는 [나의 인생에 온 생애를 다 걸어야 해]

라는 말을 참 좋아하는데요

마블챌린저 18기로서 활동하는 동안 분명 그랬노라고

스스로 자부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비록 저는 오늘로 마지막 포스팅을 작성하지만,

앞으로는 마블챌린저 19기가 계속해서

세나레볼을 맡아주실 테니까요!

계승자님들 지금처럼 세나레볼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어서 빨리 저와 함께

세나레볼의 업데이트 내용을 보러 가보실까요?

출발! ?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업데이트는

격주 수요일입니다.

​​

* 작성자 개인적인 기준으로

직접 조사한 것을 기반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절대적인 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신규 콘텐츠 추가

⭐⭐⭐⭐

신규 영웅 업데이트 : 희망의 하모니 '데아'

속성

타입

버퍼/근거리

◇ 장착 효과 ◇

◆ 바람 피해 감소 Ⅲ

받는 바람속성 피해감소 5%가 적용됩니다.

3각성 시 적용

◆ 감전 저항 Ⅲ

감전 저항 30%가 적용됩니다.

근거리 기본 공격

액티브 스킬 1

힘내요!

액티브 스킬 2

가보자구요!

액티브 스킬 3

쇼타임!

특수기

속성 시너지

특수기

생명력 회복

특수기

석화 공격

회피 스킬

패시브 스킬

각성 정보

■ 데아 픽업 소환

- [메뉴] → [소환] → [픽업 소환 데아]에서

'희망의 하모니 데아' 전용 소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픽업 소환 데아]에서는 '희망의 하모니 데아'의

등장 확률이 증가합니다.

- [픽업 소환 데아]에는 확정 소환 횟수가 존재하며

횟수를 만족할 경우

'희망의 하모니 데아'를 확정 소환할 수 있습니다.

▶ 진행 기간

- 2월 28일(화) 점검 후 ~ 3월 15일(수) 점검 전

▶ 진행 방법

- [메뉴] → [소환] → [픽업 소환 데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쉬움 - 1막 5장 크리온 왕의 일지] 퀘스트 완료 후

[소환] 메뉴가 오픈된 상태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루비 또는 ‘카드 소환권’을 이용하여

소환하실 수 있습니다.

※ [픽업 소환 데아]의 확정 소환 횟수는

이벤트 기간 종료 시 초기화되며

다른 소환 카운트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소환 카운트 누적 중 4성 영웅 카드를 획득하더라도

카운트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 ‘희망의 하모니 데아’ 영웅은 추후 다른 형태의

소환/콘텐츠/이벤트 등을 통해 재등장할 수 있습니다.

■ 신규 인연 퀘스트

- 데아의 신규 인연 퀘스트가 추가되며, 데아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영웅들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메뉴] → [퀘스트] → [인연] → [세력] → [벨포크]에서 데아의 인연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인연 퀘스트는 [쉬움 - 4막 19장 또 다른 차원]

클리어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데아의 인연 퀘스트 클리어 시 벨포크 인연 퀘스트

진행도 2등급 50%를 달성하게 되며,

추후 업데이트되는 신규 인연 퀘스트를 통해

진행도를 계속해서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영웅, 희망의 하모니 '데아'!

복슬복슬한 토끼귀?를 만져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희망의 하모니'처럼, 스킬명도 응원해주는 것 같아

정말 밝고 귀여운 영웅인 것 같습니다

버퍼와 찰떡이네요!

■ 영웅의 정수

- 태생 3성 이상의 영웅 카드에 능력치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영웅의 정수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 영웅의 정수는 [쉬움 - 2막 5장 넥서스의 울림]

클리어 시 해제됩니다.

- [카드] → [영웅의 정수] 탭에서 영웅의 정수를 부여할

영웅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영웅의 정수’를 소모하여 영웅 카드에 옵션을

3종을 부여할 수 있으며,

부여된 옵션은 고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영웅의 정수 콘텐츠로 영웅을 성장시킬 경우에도

‘성장의 정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옵션의 종류, 등급, 수치는 확률에 따라 부여됩니다.

※ 영웅별 부여 가능 옵션과 옵션 등급 확률은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영웅의 속성과 타입에 따라

부여 가능 옵션이 달라집니다.

- ‘영웅의 정수’는 [조합] → [기타] → [소모품] 탭에서

조합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존 콘텐츠 개선

▶ ‘언령의 인형술사 게헨나’가

일반 소환 목록에 추가됩니다.

▶ 길드 소환진 콘텐츠의 일부 시스템이 개선됩니다.

- 길드 소환진 콘텐츠가 1주마다 등장하는 보스가

변경되는 로테이션 형식으로 변경됩니다.

- 길드 소환진에 등장하는 보스는 총 15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계별로 주 1회 도전할 수 있습니다.

- 길드 소환진 보스를 처치하면

길드원 전체에게 보상이 지급됩니다.

- 길드 소환진에서는 ‘우수 길드원’부터 길드 골드를

사용하여 소환할 수 있으며 길드 넥서스 코인이 제거됩니다.

※ 길드에 신규 가입한 경우 해당 주차에는 길드 소환진

참여는 가능하나 보상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차주 초기화 시점(0시) 이후에 참여한 길드 소환진

보스 전투부터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점검 후 길드 소환진 주간 횟수는 초기화 됩니다.

▶ 3:3 영웅전 콘텐츠 개선

- 대기 화면에서 팀원의 티어 정보와 마스터 레벨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5:5 영웅전 콘텐츠 개선

- 매칭된 상대방 덱의 경우 마지막으로 승리한

전투 덱으로 구성되도록 개선됩니다.

- 1주일 이상 해당 콘텐츠를 이용하지 않은 인원은

상대로 매칭되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 전투 시작 카운트 연출이 단축됩니다.

- 전투 중 더 넓은 시야 확보가 가능하도록

카메라 시점이 개선됩니다.

- 연속 재입장 기능이 추가되어 보유한 입장권만큼

자동 반복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생도 결투, 영웅 결투 콘텐츠에서 골드 등급도

가상 결투를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자동 전투 중에도 버스트를

자동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자동 전투 중 버스트 게이지가 최대치가 되었을 때

자동으로 버스트를 사용합니다.

- 해당 기능은 자동 전투 설정 창에서

ON/OFF 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 구매 수량 최대치 입력 시

현재 보유 재화 개수를 반영하여

구매가 가능한 만큼의 최대 수량이

자동으로 입력되도록 개선됩니다.

▶ 채널 혼잡도가 개선되며,

채널 이동 쿨타임이 단축됩니다.

▶ 성장의 나무 콘텐츠의 편의성이 개선됩니다.

- 성장의 정수 획득 가능 시 알림이 표시됩니다.

- 열매 획득 가능 시 알림이 표시되며 이펙트가 추가됩니다.

- 열매 보상 등급(일반/희귀)이 구분되어 표시됩니다.

▶ 일부 기능 및 UI 편의성이 개선됩니다.

- 아바타 승리, 패배 모션의 연출 시간이 단축됩니다.

- 환원 결과 연출 시간이 단축됩니다.

- 우편함에서 ‘모두 받기’ 시 팝업창에서 받은 우편을

삭제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됩니다.

- 루비를 사용한 콘텐츠 재입장 또는 연속 소환 시

‘오늘 하루 보지 않기’ 체크 박스가 추가됩니다.

- 차원 퀘스트 콘텐츠에서 입장권을 모두 소진한 경우

알림이 표시되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 메인 화면 내 룬 모험 바로가기 버튼이 삭제됩니다.

판매 및 종료 예정 상품

■ 신규 판매 상품

▶ 기간제 상품

- 장비 성장 패스 상품이 추가됩니다.

▶ 새학기 기념 상품

- 새학기 기념 매일 선물(무료) 상품이 추가됩니다.

▶ 특가 패키지

- 신규 데아 최초 획득 기념 패키지 상품이 추가됩니다.

- 데아 소환 패키지 Ⅰ~Ⅳ 상품이 추가됩니다.

- 영웅의 정수 패키지 Ⅰ~Ⅱ 상품이 추가됩니다.

※ 신규 데아 최초 획득 기념 패키지 상품은

획득 시에만 노출되며 24시간 동안 구매 가능합니다.

■ 판매 종료 상품

시스템 개선 및 오류 수정

▶ 영웅 관련 이슈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검은 구원자 브란즈의 스킬 설명 문구가 수정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무한 영웅 변신 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입니다.   지난 2월15일(수) 업데이트를 통해 출시된 검은 구원자 브란즈의 인게임 내 스킬에 대...

forum.netmarble.com

▶ 성장의 나무 콘텐츠 관련 이슈 현상이 수정됩니다.

- 카드 각성 시, 성장의 나무 영웅 성장 도감에서

최대 획득 가능 정수 표기값이 바뀌는 현상 수정

- ‘성장의 정수’가 가방 슬롯을 차지하는 현상 수정

- 성장의 나무 메뉴 최초 입장 시,

8단계 나무 그래픽이 일시적으로 출력되는 현상

▶ 전장 관련 이슈 현상이 수정됩니다.

- 퀘스트 자동 진행 중 5:5 영웅전 매칭 후 전투를 진행할

경우 경기 도중 다른 맵으로 이동이 가능한 현상 수정

- 영웅 속성 마스터리 콘텐츠에서 활성화 되지 않은

마스터리 선택 후 [적용 효과] 버튼을 터치할 경우

적용중인 효과가 없음으로 표시되는 현상 수정

▶ 아이템 관련 이슈 현상이 수정됩니다.

- [코스튬] 화면에서 ‘럭키 블랙 바니 룩’, ‘럭키 블랙 바니

헤어’ 선택 시 구매 버튼이 활성화되어있는 현상 수정

- 지속 시간이 1일인 물약 사용 시 일시적으로

쿨타임이 잘못 표시되는 현상 수정

- 물약 아이템 사용 후 접속 종료 시 물약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감소하지 않는 현상 수정

- 재료 카드를 2개 이상 환원 등록할 경우 획득되는

경험치 게이지가 재료 카드 1개만큼 획득되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 표기상의 문제이며,

실제 환원 경험치는 정상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전투 관련 이슈 현상이 수정됩니다.

- 차원 퀘스트 4단계 ‘에이스’ 진행 중

‘야차 에이스’의 맵 끼임 현상 수정

- 차원 퀘스트 4단계 ‘타나토스’에서 특정 위치를 지날 경우 제한 시간없이 진행이 가능한 현상 수정

▶ 길드 관련 이슈 현상이 수정됩니다.

- 길드 레벨업 후 신규 엠블럼을

바로 사용할 수 없는 현상 수정

▶ 상점 관련 이슈 현상이 수정됩니다.

- ‘영웅 무기 성장 STEP 1’ 상품 구매 후 다음 상품인

‘영웅 무기 성장 STEP 2’ 상품 구매가 불가능한 현상 수정

▶ 기타 이슈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게임 재접속 시 우편함 아이콘의 알림 표시가

사라지는 현상 수정

- 옵션의 재료 등록 팝업 설정 기능을 OFF 시에도

팝업이 출력되는 현상 수정

- 증명의 방 입장 전 장착 중인 영웅 카드가

‘영웅 체험’ 모드에서도 장착되어 있는 현상 수정

여기까지

이번 02.28 업데이트 내용을

모두 전달드렸는데요!

다음 시간에는 마블챌린저 19기께서

더욱더 재미있고 알찬

포스팅으로 찾아뵐 테니까요!

계승자님들 모두

새롭게 달라진 세나레볼을

즐겁게 플레이하시길 바라면서,

앞으로의 19기 활동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럼 계승자님들, 앞으로는 세나레볼에서

또 다른 한 명의 유저로서 만나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