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키우기(세나키우기) 유중혁, 유상아, 백각 등장, 신선의 봉우리

안녕하세요 맨독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것은 세븐나이츠키우기, 세나키우기 업데이트 소식에대해 알려드릴까합니다.

전 업데이트에서 전지적독자시점과 콜라보하며 김독자와 정희원이 등장했는데 이번에는 유중혁과 유상아가 등장했는데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하죠.

레전드급 유중혁은 전지적 독자 시점 소속으로 근거리형으로 등장했습니다.

일반 공격시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 피해를 입히며 치명타 공격시 대상에게 공격력의 250% 피해와 치명터 확률을 증가시키는 파천강기 버프를 획득과 더불어 피격 대상에게 기절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그리고 액티브 스킬 거신화 발동 시 1250% 피해와 5초 동안 모든 공격을 막아내는 호신강기 버프를 획득하며 원거리형을 공격할 때는 최종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유중혁은 모든 공격을 막아내는데 10초 쿨타임에 5초 지속이기때문에 1인 탱으로 사용하기는 힘들어보이지만 무한의탑 결투장에서 상당히 좋아 보일 듯 하네요.

레전드급 영웅 유상아는 전지적 독자 시점 소속으로 원거리형 영웅으로 등장했습니다.

일반공격시 200% 피해를 가하며 치명타 공격시 200% 피해와 2초 동안 민활한 움직임으로 공격속도 20% 증가 버프와 2.5초 속박 디버프를 적에게 부여합니다. 액티브 스킬 헤르메스의 산책법은 가장 가까운 기능형의 후반 5m 지점으로 이동해 공격력의 700% 피해와 8초 은신 버프를 얻습니다.

레전드급 백각 영웅은 절대자의 궁궐 소속으로 원거리형 영웅으로 등장했습니다.

일반 공격 시 175% 피해를 가하며 치명타 공격시 2m 범위에 300% 피해와 2초 동안 백각환독으로 중독 피해를 가합니다. 액티브 스킬 마신 주령은 원거리형 아군에게 약점 공격 확률 20% 증가 버프를 부여해 원거리덱에 상당히 유용할 듯 보이네요.

엑스트라 영웅 신선 푸키가 등장했으며 신규 스킨으로 김독자 - 어나더버전, 유중혁 - 프로게이머, 백각 - CEO, 유상아 - 테크웨어, 유상아 - 페르세포네 스킨이 출시될 예정인데 특히 페르세포네 스킨은 레전드 코스튬으로 초상화, 외형, 스킬 이펙트 모두 변경되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신규 영지 신선의 봉우리가 추가됐으며 가이드와 신규 스테이지가 추가됐습니다. 또한 영향력, 무한의 탑, 금화 던전 최대 단계가 확장되었고 프로필 초상화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타라가 밸런스 조정을 받았는데요. 타라의 버프가 5초에서 10초로 증가하며 이제 확정 버프가되면서 사용해도 좋아보일 듯 한데 원거리 덱을 슬슬 밀어주려는 듯한 모습이지만 근거리 OP 캐릭터가 너무 많아서 시간이 제법 걸릴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