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시디즈와 협업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팝업스토어’ 오픈

< 기사에 대한 저의 생각 >

최근 마케팅 업계 트렌드 중 하나인 팝업스토어는 산업을 불문하고 퍼지고 있습니다.

그중에 게임사인 크래프톤과 가구 브랜드인 시디즈가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네요.

생각해보면 팝업스토어는 한 브랜드의 상징성을 보여주는 공간을 선보이는건데, 여긴 특이하게도 '콜라보' 팝업스토어입니다.

그만큼 두 브랜드가 가진 장점을 잘 시너지될 수 있는 장치들로 팝업스토어를 구성한거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은 누워서도 하지만 책상에 앉아서 플레이할 때는 아무래도 의자가 중요하죠

이 부분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시디즈 게이밍 의자로 연결시킨건 인상적입니다.

마케팅을 공부하는 마케팅 학도로서 이번 콜라보 팝업스토어 사례는 잘 기억해둬야 겠네요.

< 기사 출처 >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99701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협업해 팝업스토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시디즈 더 블루 존 성수’를 9월 27일부터 12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에 27일 오픈한 시디즈 체험 공간 ‘더 프로그레시브 성수’에 마련됐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기면서 시디즈 게이밍 의자의 편안함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

www.inven.co.kr

< 기사 원문 >

자료제공 - 크래프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협업해 팝업스토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시디즈 더 블루 존 성수’를 9월 27일부터 12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에 27일 오픈한 시디즈 체험 공간 ‘더 프로그레시브 성수’에 마련됐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기면서 시디즈 게이밍 의자의 편안함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블루 존(자기장)’과 ‘화이트 존(안전지대)’를 모티브로 공간을 구성했다.

팝업스토어에서 게임을 체험하고 방문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현장의 QR코드를 통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경품은 ▲시디즈 GX 게이밍 의자 ▲시디즈 프레그런스(의자용 향수) ▲시디즈 팝업 스티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열쇠고리 ▲치킨 기프티콘 등이다.

팝업스토어 오픈에 맞춰 게임 내 이벤트와 온라인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경품은 ▲시디즈 GX 게이밍 의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홈 그라운드 아이템 구매용 코인 등이다.

다음달 20일에는 현장에서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를 시청하며 즐길 수 있는 뷰잉 파티가 열린다. 이날 중계되는 경기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스 컵 2024 시즌 2: 한국 VS 일본’으로 매년 한일 프로 리그 소속 팀들이 각국의 자존심을 걸고 승부를 겨루는 한일전 대회다.

뷰잉 파티 현장 이벤트에서 당첨된 1명에게 올 연말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최상위 국제 대회인 ‘2024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챔피언십(2024 PMGC)’ 관람을 위한 항공비와 경기장 입장권을 제공한다.

오는 12월에는 팝업스토어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파트너 인플루언서들 대상으로 연말 송년회가 열릴 예정이다. 최우수 파트너에 대한 시상식과 신규 파트너 선발식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