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컬 리바이브 홍대 카페 정보
트릭컬 리바이브 홍대 카페 정보
안녕하세요 던전탐험대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골든 크레마에 방문한 플레이어들은 트릭컬 리바이브 설치 인증을 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캐릭터 컵홀더 및 코스터가 제공되는데 단 하루 500명 한정으로 진행됩니다.
단, 다른 굿즈 등을 판매하지는 않기 때문에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에피드게임즈는 카페 방문 인증 이벤트를 통해서 다수의 굿즈를 플레이어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커뮤니티를 통해서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최근 다양한 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골든 크레마에는 이번에도 거대한 현수막으로 플레이어들을 맞이하는데 그 덕분에 콜라보레이션 카페의 위치는 홍대가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한테도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홍대 카페에서는 트릭컬 리바이브를 즐기는 팬들이 많아 팬덤이 안정적으로 구성된 점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특히 이벤트를 시작한 첫 날 많은 플레이어들이 오픈 전부터 줄을 서서 다시 한 번 서브컬쳐 팬들의 결집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카페 건물에 입장하여 계단을 오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에피카의 일러스트를 볼 수 있고 그 옆에는 감사를 표하는 캐릭터가 전시되어 있고 게임의 밈 중 하나가 된 유인원을 소재로 한 아크릴 스탠드가 계산대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카페에 입장하면 직원이 이벤트 참여 여부를 묻고 게임 설치를 인증하면 커피와 함께 캐릭터가 그려진 컵홀더와 코스터를 받을 수 있으며 다른 게임의 콜라보레이션 카페는 반드시 주문을 해야 하는 것과 비교한다면 파격적인 행보입니다.
카페에 전시된 다양한 캐릭터 입상과 트릭컬 리바이브의 상징이 되어가고 있는 이벤트 PV가 나오는 화면 등을 볼 수 있었는데 이와 함께 향후 플레이어들을 찾을 수 있는 굿즈 시제품 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골든 크레마와 콜라보를 하면 볼 수 있는 네온사인으로 만들어진 캐릭터 등도 필수 감상요소이며 특히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응원하는 메시지 월에는 원래 어떤 사진이 있었는지 알 수 없을 만큼 많은 쪽지가 붙어 있어서 팬들이 게임을 응원하는 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릭컬 리바이브는 출시일 100일을 맞이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서 홍대 카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너 클릭하고 게임 정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