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이테크모, 삼국지 전략판 선주문 공식 승인
코에이테크모, 삼국지 전략 팜의 선주문 공식 승인
2021년 삼국지 세계관을 소재로 한 리얼 전략 게임, 삼국지 전략 판티 정식 출시됩니다.
삼국지 IP 소재를 다루는 게임이 많지만 조금 열등한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삼국 지연을 가장 잘 구현한 작품인 코에이테크모는 그동안 PC 장르로 꾸준히 출시돼 왔지만 최근 모바일 장르의 신작이 부족해 트렌드가 되고 한몫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코에이 테 cmo 관련 IP를 담은 새 게임이 등장하기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드디어 이곳에 있습니다.
삼국지 SLG 게임으로 출시되는 삼국지 전략 판연 전략의 진수이며 일러스트레이션에서 파생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유명 삼국지 영광 테크모가 직접 검증한 작품으로, 경기에 등장하는 장성들의 실력 균형이 완벽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단순히 경기의 등장을 알리는 것은 물론 경기 내 실전 화면을 그대로 보여주며 일러스트, 전투사령부 등 고품질 요소를 직접 선보여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장르의 IP를 사용하는 게임이 출시될 때마다 겉으로 보기에는 별개의 것처럼 보이는 스타 광고 대신 게임 화면을 직접 보여 주면 게임의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볼 수 있습니다.
경기 화면을 유심히 살펴보면 '삼국지'의 친숙한 일러스트와 인터페이스가 먼저 눈에 띕니다.
본격적인 SLG는 혼자 싸우기보다는 동맹국들과 함께 공격하는 요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독특한 기능은 인터페이스에 나타나지 않는 VIP 시스템입니다.
오늘날 모든 게임은 시즌 패스 또는 VIP 시스템을 사용하여 플레이어 경험에 격차를 만들지만 삼국지 버전에서는 VIP 시스템을 제거했습니다.
공식 라이선스로 많은 사용자가 참여함에 따라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입니다.
필드 자체는 14만 4천 개 광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실물에 가까운 지도를 바탕으로 나만의 행진 경로를 만들어내거나 급격한 기후변화에 시달리는 등 실시간 매력으로 다양한 전략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특히 얼라이언스 요소와 최대 200인 협동조합의 요소를 통합해 거대한 필드에 적합한데다 기존 SLG 경기를 치를 때 최대 20명의 선수 전투가 벌어졌으나, 전쟁이 최대 10배 이상 규모로 시작되면 어떻게 되는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무슨 일이 일어날지 깨닫는 것은 여전히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작은 팀에서 12 명의 전투원이 쉽게 해체될 수 있지만, 더 큰 규모로 더 많은 사람들이 공격하면 핵무기 보유자가 쉽게 압도할 수 있습니다.
전투는 단순히 전투력으로 전투를 밀어내는 것이 아니라 전략과 전술에 의해 주도되는 전투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매복 함정 설정, 편리한 요격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전략을 제시하고 있으며, 창병, 궁수, 방패 등 4 명의 기병으로 구성된 공성 전용 무기 체계도 높은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여기에서 사용자를 설교하는 시스템 중 하나는 시즌 시스템입니다.
90일의 삼국지 초반에서 다음 시즌으로 쉬고 다음 시즌을 이어가면서 경기 시대의 요소를 계속 즐기면서 끝없는 대회의 재미를 가져오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현재 사전 판매 행사가 진행 중이며, 사전 예약자라면 누구나 이용 중인 앱스토어 플랫폼에서 사전 예약 시 1만금 코인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누적 사전등록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