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월드임무 늦은 귀향, 그의 생명은 저편에
원신 4.6버전에 추가된 신규 월드 임무와 평판 그의 생명은 저편에, 늦은 귀향을 포스팅할게요.
폰타인 평판 늦은 귀향, 그의 생명은 저편에
늦은 귀향 월드 임무가 발생한 시점은 폰타인의 노스토이 구역(페트리코 마을)의 메인 월드 임무 조화의 칸티클 완료 후 현실의 1일이 경과하고 발생합니다. 그의 생명은 저편에 임무는 수메르부터 이어지는 가르시아의 찬가를 완료해야 발생하는 듯합니다.(일일 퀘스트)
늦은 귀향
늦은 귀향 임무 위치
칸티클 완료 후 1일이 경과한 시점에 페트리코 마을 선착장에 임무가 발생합니다. 3배의 배삯을 준다고 하니 넙죽 받아들이는 여행자.
베이다 항구에 도착하면 바로 또 다른 의뢰가 들어옵니다. 잠시 기다려를 선택하고 이동이 가능하다면 베이다 항구의 워프 포인트를 체크하고 이동하세요.
페트리코 마을에 돌아온 후 주스티노가 사라져버립니다. 마을의 NPC들에게 주스티노의 행적을 물어볼 수 있는데 지오바니와 대화하면 바로 다음 임무로 진행됩니다.
이후는 임무 위치 추적으로 무난하게 진행되며, 채무 처리인과 전투가 1회 발생하니 주의하세요. 원신 늦은 귀향 임무를 마칠게요.
그의 생명은 저편에
그의 생명은 저편에 임무 위치
폰타인성의 역 내에 진입하면 가르시아가 보입니다. 수메르에서 임무를 진행하지 않았다면 진행이 불가한 것으로 추측합니다. 계속해서 만들던 기계에 관한 이야기와 수메르에서 등장하던 NPC가 등장해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진행은 장소 이동과 대화가 전부라서 임무 위치 추적만으로 완료됩니다. 아쉬운 건 끝이 애매해서 열린 결말은 아닌 것 같고, 다음 임무가 더 추가되길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그의 생명은 저편에 포스팅도 여기서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