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아그네스 디지털’ 공개
카카오게임즈는 오늘(9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아그네스 디지털’을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아그네스 디지털’은 우마무스메 열성팬으로, 좋아하는 우마무스메를 가까운 곳에서 보면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기 위해 ‘트레센 학원’에 입학했다. 하지만 선을 지킬 줄 알기에 다른 이들에게 피해를 주지는 않는다. 여러 우마무스메를 가까이에서 보고 싶다는 일념으로 잔디와 더트를 가리지 않는 만능 주력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서포트 카드 2종 ‘SSR '마음과 발은 따뜻하게' 이쿠노 딕터스’와 SR 'GRMA 라멘♪' 파인 모션’의 픽업을 진행해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2일까지 ‘제6 회 레전드 레이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아사히배 퓨처러티 스테이크스 한신 잔디 1600m (마일) 시계(우) 방향 · 외│계절 (겨울)│날씨 (맑음)│경기장 상태 (양호)’에서 펼쳐지는 ‘레전드 우마무스메’와의 레이스에 도전하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미션 제3 탄을 진행 중이며, 이용자들은 기간 한정 미션 클리어 시 ‘쥬얼’이나 ‘하프 애니버서리 SSR 교환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를 포함하여,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카카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