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호두 전설 임무 날아간 나비 피안 나비의 장 제1막

안녕하세요. 게임 전문 블로거 산책비입니다. 오늘은 원신 호두 전설 임무 날아간 나비 피안 나비의 장 제1막 공략으로 돌아왔습니다. 해당 게임 자체가 스토리도 깊은 편이고 각 캐릭터마다 이야기가 많은데요. 오늘은 리월 캐릭터 '호두'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퀘스트입니다. 그럼 저와 함께 가시죠! GO.

원신 호두 전설 임무 피안 나비의 장 제1막 공략

호두 전설 임무 퀘스트를 받고 나면 J를 눌러 미션 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비한 「왕생당」 은 리월 무망의 언덕에서 시작하는데요. 위치 추적을 통해 표시된 곳으로 가주세요.

무망의 언덕에서 맹우와 마주친 여행자, 귀신이라 착각하고 도망갔었던 그를 따라가자 호두를 만나게 됩니다. 왕생당의 당주인 호두는 여행자와 서로 통성명을 하게 됩니다.

대화 중 호두는 여행자에게 일 하나만 도와줄 수 있냐고 묻게 됩니다. 여행자는 잃어버린 자신의 동생을 찾기 위해 사람을 찾고 있는 상황이었는데요. 좀 더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함께 모험가 길드 향합니다.

모험기 길드로 이동하기

리월 - 리월항

리월항 모험가 길드로 찾아가자 제휴를 위한 협상을 진행합니다. 모험가 길드 지부장 란 누님은 처음에 제안을 거절합니다. 거절당한 이후에 다시 왕생당으로 돌아가 방법에 대해 생각합니다.

왕생당의 업무는 생사의 경계를 지키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곳 리월 사람들의 잘못된 인식을 고치는 것도 말이죠. 경계를 볼 수 없는 사람을 망자나 귀신으로부터 멀리 떨어뜨려놓는 거라고 하는데요. 따라서 평범한 사람들은 그 존재에 대해 아예 모르거나,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합니다.

대화를 걸었던 사람들은 '영업'을 하는 줄 알고 거절을 했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페이몬이 한마디 꺼냅니다. 그러나 생각했던 것과 달리 다른 이유로 대화를 했던 것입니다. '대범'이라는 사람을 찾는 것이 현재 그녀의 목표인데요.

왕생당으로 돌아가 맹우와 대화하기

왕생당으로 돌아가 맹우에게 현 상황을 알아봅시다. '대범'에 대해 궁금증이 생긴 페이몬은 질문을 하는데요. 대범은 맹우의 고향 친구였습니다. 그는 무망의 언덕 근처에서 지냈으며 대범이와 친한 사이였지만 어느 날 불의의 일로 인해 세상을 떠나게 됐다고 합니다.

얼마 전 무망의 언덕을 다녀오고 난 뒤 상태가 안 좋더니 매일 밤 꿈에 대범이가 나왔다고 합니다. 생각할수록 걱정이 되었다고 하며 혹, 악귀가 되어버린 것이 아닌가 생각 중이라고 합니다. 방금 전 찾아간 세 사람도 맹우의 어릴 적 친구들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화를 나누던 중 한 사람이 찾아오게 되는데...

'낙성'은 며칠 전 친구와 담력 시험을 위해 무망의 언덕에 다녀오고 난 뒤 몸이 아프다며 악몽을 꾼다고 말합니다. 마신의 저주라며 무서워하는데요. 낙성이를 돕기 위해 재료를 구하고, 장소를 옮기기로 합니다.

이곳에 도착하자 여행자에게 왕생당 역사에 대해 말해줍니다. 뒤에 있는 지맥 제압석으로 낙성에게 저주를 끌어낼 것이라고 이야기하는데요. 대화 종료 후 적을 잡고 지맥 지지돌 지키는 임무가 주어집니다.

지맥 제압석으로 인해 나타난 몬스터를 잡고 저주에 걸린 것이 아닌 단순 '기분 탓'이었다는 것을 설명합니다. 그리고 대범이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를 왕생당으로 모셔서 데려가기로 합니다.

대범의 혼령을 모셔서 왕생당으로 돌아가기

친구들이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 리월에 온 대범, 그러나 길을 잃는 바람에 돌아가지 못했다고 합니다. 맹우는 어릴 적 대범이가 길치였다고 말을 덧붙입니다. 그런데 지금 혼령이랑 대화하고 있는 거니? 맹우는 악귀가 된 게 아니라며 다행이라고 얘기합니다.

부탁받은 신표를 모두 찾은 뒤 무망의 언덕으로 가서 건네주기로 합니다. 호두 전설 임무 날아간 나비 피안 나비의 장 제1막 퀘스트를 진행할 때 절운 고추 1개 있어야 되므로 미리 파밍 해두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해당 아이템 위치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산책비입니다. 오늘은 원신 절운 고추 리월 특산물 파밍 공략에 대해 알려드리겠...

blog.koreamobilegame.com

무망의 언덕으로 돌아가 신표 건네기

대범의 친구들에게 신표를 받은 뒤 호두에게 찾아갑니다. 이곳에서 그들의 이야기를 좀 더 자세히 들어볼 수 있는데요. 또한 호두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이면서, 헷갈리는 비경을 클리어해야 됩니다.

처음 오게 되면 조금 버벅거릴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간단한 기믹 하나가 있는데요. 노란색 불빛 아래에 발을 맞춰 서서 문양이 완성되도록 각도를 맞춰야 됩니다. 영상 속에 담아뒀으니 참고하셔서 플레이해주세요.

무망의 언덕으로 돌아가 대범과 송별하기

맹우와 대범은 인사를 나누며 송별합니다. 이후 맹우는 인생에서 한 부분을 매듭지은 기분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의 소원'어른이 돼서 가정을 꾸리게 되면 두 가정이 함께 해등절을 보는 것'라고 합니다. 마침 해등절 기간인데, 마침 호두 전설 임무를 진행해서 스토리를 진행하는 내내 닭살이 돌았습니다.

원신 호두 전설 임무 날아간 나비 피안 나비의 장 제1막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저는 스토리를 읽으면서 진행했기 때문에 30분 보다 더 걸린 것 같습니다. 막히는 부분 없이 진행하시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도 도움이 되는 글로 뵙겠습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