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일곱 성인 소환 최강자 누구"…e스포츠 대회 신규 시즌 참가 신청

[아시아타임즈=신윤정 기자] 호요버스의 '원신'이 일곱 성인의 소환 최강자를 가리는 e스포츠 대회를 연다.

원신 왕자님 컵 이미지. (사진=호요버스)

호요버스(HoYoverse)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에서 e스포츠 대회의 신규 시즌 참가자 등록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원신 내 수집형 카드 게임 ‘일곱 성인의 소환’ 최강자를 가리는 공식 국제 토너먼트로, 원소 상성과 전투 전략을 고려해 자신이 수집한 카드로 덱을 구성해 대결한다.

신규 시즌은 ‘왕자님 컵: 태평양 지역 대회’와 ‘왕자님 컵: 대서양 지역 대회’로 나뉘어 펼쳐지며, 지역별 총상금은 6만 달러(한화 약 8000만원)다.

각 지역 대회별로 커뮤니티 대회 ‘캣테일 라운지’ 점수 랭킹 TOP24 참가자들은 ‘와일드카드전’을 통해 선발 예정인 8명과 한 조를 이뤄, 총 32명의 플레이어들이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와일드카드전은 대서양 지역에서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태평양 지역에서는 다음달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가능하다.

와일드카드전의 모든 참가자는 원석 160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3판 2선승제 경기에서 승리한 참가자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 카드 뒷면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왕자님 컵에 진출한 플레이어들은 32강전 공식전과 8강전 토너먼트를 거쳐 각 지역의 우승자 타이틀과 최종 우승 상금 1만6000 달러(한화 약 2100만 원)를 두고 경쟁하게 된다. 지역별 32강전부터 결승전까지 모든 경기는 유튜브 등을 통해 생중계 예정이다.

[아시아타임즈=신윤정 기자] 숨어 듣는 명곡 줄여서 '숨듣명'. 나만 아는 명곡, 밖에서 듣거나 누구한테 말하기 부끄러운 노래다. 서브컬처 장르도 과거에는 조용히 혼자 즐기는 느낌이 강했다면 이제는 대중성이 높아졌다. 기자도 대중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 서브 컬처 게임을

asiatime.co.kr

[아시아타임즈=신윤정 기자] 4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신규 에피소드 21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 '클라한'을 선보였고, 컴투스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TRY'와

asiatime.co.kr

[아시아타임즈=신윤정 기자] 2분기 시작을 알리는 4월, 하이브IM이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의 출사표를 던젔다. 이번 별이되어라2의 흥행 여부에 따라 게임 퍼블리셔로서의 입지가 판가름될 만큼 업계 관심이 쏠려있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별이되

asiati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