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방치형 모바일)
안녕하세요~ Player 김철입니다. 오늘 기록해 볼 게임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입니다!!
세븐나이츠 IP는 넷마블의 소중하고 인기 있는 장르입니다ㅋㅋㅋ 10년 전쯤에는 턴제 게임이 유행이어서 세븐나이츠를 즐겁게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어서 참으로 추억이 많은 게임 IP였습니다!
최근에는 키우기 장르가 많이 나오고 있죠. 세븐나이츠도 역시 귀여운 캐릭터들을 이용해 키우기 게임이 나왔는데 바로 한번 보시죠!
게임시작
* 현재 게임 시작하면 이렇게 화면이 뜨고 여름휴가맞이?ㅋㅋㅋ 일러가 바뀌었네요!
오프라인 보상
* 게임 콘텐츠 다하시고,, 현실 세계에서 할 일을 하고 접속을 하면 이렇게 오프라인 보상을 주는데 세나 키우기는 온라인 보다 오프라인 보상이 더 좋습니다 ㅎㅎ (전기세 아깝게 하루종일 틀어놀필요가 없다-3-)
영웅들
* 세키 캐릭터들 참 귀염 뽀짝 하죠?!ㅋㅋㅋ 대표로 린이랑 카일 가져와보았는데
고유 특징을 잘 살리면서 매력적이게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이런 식으로 영웅 관리 창에 들어가서 본인의 캐릭터들을 렙업도 시켜주며 장신구 업그레이드, 잠재력 등등 강화시켜주며 성장할 수 있습니다.
각종미션들
* 미션- (일일 미션) (주간 미션) (반복 미션)을 통해 각종 재화를 수급하여 사용하면 더욱더 성장을 빠르게 하실 수 있습니다.
편성 & 펫
* 편성 란에 들어가셔서 원하는 영웅을 배치하고자 하는 자리에 드래그하시거나 편성을 누르시어 원하는 덱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펫- 다양한 펫들이 존재하며 편성은 아무 펫이나 사용해도 모든 능력치는 다 적용되니 재화가 가능하다면 중요한 펫 부터 강화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중요한 순서- 치피, 공 관련 먼저!! 생명이나 방어력은 나중에 해줘도 됩니다. 공격력 위주로 먼저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도감
* 도감- 도감 란에는 각 가문or분야? 별로 영웅들이 나누어져 있고 레벨과 초월을 많이 하시면 보석과 그의 맞는 능력치들을 얻을 수 있으며 내실을 챙기실 수 있습니다.
요리(버프) & 스테이지 돌파
* 스테이지 돌파를 하기 전에 요리 칸에서 꼭 요리(버프)를 확인하시어 먹은 후에
돌파(등반)을 하시면 훨씬 더 수월하실 것입니다. 이벤트로도 요리 버프는 많이 뿌려주니 차곡차곡 모아서 한방에 쓰셔도 좋습니다.
새로운 스테이지를 돌파하게 되시면 500루비를 확정적으로 주니 많이 등반할수록 더 많은 루비를 얻으셔서 뽑기의 투자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길드전
* 길드에 가입하시게 되면 길드전과 보스전을 보시게 될텐데
보스전은 전용 덱 편성을 따로 하시게 되며 보스에게 최대 점수를 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보스전 점수는 시즌당 누적 입니다)
길드전은 다른 길드와 매칭이 되며 길드원 전원이 참가 가능하고 직접 상대를 선택하여 본인이 이길 수 있는 상대를 선택 후 1:1결투 애칭을 하시면 됩니다.
길드상점
* 그렇게 길드 콘텐츠들을 통해 얻은 길드 코인으로 길드 고유 상점에서 원하는 재화를 구매하실 수 있으며 아무래도 사황영웅소환권은 재화가 25000코인이라 비싼 점으로 후순위로 두시고 다른 필요한 것들을 먼저 구매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던전설명
* 현재 세키에는 던전이 5~6종류가 있는데 그중 하나인 유물 던전을 예시로 가져와 봤습니다.
모든 콘텐츠들이 그러하듯 덱 편승이 가장 우선순위이며 본인이 가지고 있는 영웅들을 최대한 활용해서 유물 골렘을 잡아서 한 단계 한 단계씩 올라가며 보상을 얻는 방식입니다. 현재 저는 사진과 같이 배치를 하여 던전을 클리어하고 있습니다^^
태풍의 날개
* 태풍의 날개 콘텐츠는 본인이 또 얼마나 강력한지 기록으로 테스트할 수 있으며 점수가 높을수록 상자를 많이 받게 되며 저상자를 통해 인 게임에 도움이 되는 재화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오늘도 이렇게 또 하나의 즐겼던 게임을 소개해 봤는데요 원조 세븐나이츠는 넷마블의 상징적인 게임이라고 할 수 있으며 10년 전 모바일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모르는 분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대요!
그 세븐나이츠가 올해 결국 서비스 종료를 한다고 합니다. 참 5,6년을 즐겁게 한 유저로써 슬픈 소식이지만 유저가 없다면 더 이상 운영할 수는 없겠죠.
요즘 시대에는 키우기가 많이 나와서 세븐나이츠 ip를 이용한 세키는 그야말로 제가 안 해볼 수가 없어서 출시 당일 바로 다운로드 후에 즐겨보았는데요,,
한 반년까지는 참 재미나게 즐겼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1년이 좀 넘은 상황에서 운영부분에서 너무 유저를 돈으로만 보는듯한 느낌을 지울 수가 없어서 저는 여기까지 즐겨보도록 하고!! 훗날 세븐나이츠 IP로 또 좋은 게임이 나왔을 경우에는 또 한 번 플레이해 보고 기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ps.요즘 넘 바빠서 오랜만에 기록을 해보았는데 앞으로도 꾸준히 시간이 될때는 정리해서 플레이 해봤던 new 게임들을 기록할 생각이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