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NFT 달고 3월 글로벌 출격
위믹스3.0을 중심으로 연결된 멀티 토크노믹스와 캐릭터 NFT 등 블록체인 요소를 구현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이 오는 3월 글로벌 이용자들을 만난다.
위메이드는 오는 3월 12일 '나이트 크로우'를 글로벌 170개국(한국, 중국 제외)에 9개 언어로 출시한다.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출시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는 13세기 유럽 실제 역사와 판타지를 결합해, 고유의 세계관을 구축한 MMORPG다. 독보적인 그래픽 기술로 언리얼 엔진 5를 활용해 구현한 극사실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이용자의 무기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4개 클래스와 8개 직업 ▲여러 서버가 함께 참여하는 ‘격전지’ ▲서버 그룹간 거래가 가능한 ‘통합 거래소’ 등 다양한 콘텐츠가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제공된다.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은 위믹스3.0(WEMIX3.0)을 중심으로 연결된 멀티 토크노믹스, 캐릭터와 이용자 정보를 하나로 압축한 캐릭터 NFT 등 다양한 블록체인 요소를 접목했다. 이용자는 토큰화한 게임 내 핵심 아이템과 NFT를 활용해, 게임 안과 밖의 경제를 연결하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1월 11일부터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예약을 진행 중이다.
한편, 위메이드가 출시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 기념 NFT 컬렉션 ‘The Night is Coming’ 총 341종은 판매 당일 전량 매진되며, 출시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컨콜] 위메이드, ‘미르’ 중국 도약과 함께 올해는 1조 매출 목표
위메이드 2023년 매출 31%↑...하반기 '이미르' 출격
'붉은사막', '밤까마귀'...K-게임, 연초부터 글로벌 시장 '노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