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팀 전투 시즌13 - 2코스트 챔피언 스탯 및 스킬
6초 동안 기본 공격이 인접한 적에게 출혈을 적용해
1초에 걸쳐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공격력의 120% / 120% / 140%
+ 주문력의 15% / 25% / 40%
대상에게 투사체 한 쌍을 발사합니다.
투사체가 관통한 아군은 3초 동안 보호막을 얻습니다.
투사체는 충돌 시 대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인접한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보호막: 주문력의 95% / 120% / 150%
대상 피해량: 주문력의 280% / 420% / 650%
폭발 피해량: 주문력의 140% / 210% / 325%
요새화하여 3초 동안 내구력을 얻습니다.
이후 인접한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내구력: 주문력의 50% / 50% / 50%
피해량: 주문력의 115% / 175% / 270%
4초 동안 보호막을 얻습니다.
일직선상의 적을 창으로 찔러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적으로부터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흡수합니다.
보호막: 주문력의 300% / 350% / 400%
방어구 훔치기: 10 / 12 / 15
피해량: 주문력의 120% / 180% / 270%
공격을 중단하고 2.5초 동안 공격에 대비해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음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물리 피해량은 아군 1단계 또는 2단계 유닛 하나당 증가합니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주문력의 100% / 125% / 150%
피해량: 공격력의 400%추가 피해량: 공격력의 150%
체력을 회복하고 대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 회복: 주문력의 190% / 230% /280%
피해량: 주문력의 120% / 180% / 280%
양쪽의 적을 끌어당겨 서로 부딪치게 해 마법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적이 한 명만 붙잡힌 경우 피해량과 기절 지속시간이 50% 증가합니다.
피해량: 주문력의 180% / 270% / 420%
기절 지속시간: 1.5 / 1.5 / 2
대상에게 표창을 던져 마법 피해를 입히고
표식을 남겨 4초 동안 대상이 받는 피해를 15% 증가시킵니다.
이후 대상에게서 멀어집니다.
잠시 후 대상을 향해 돌진해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주문력의 80% / 120% / 185%
2차 피해량: 주문력의 240% / 360% / 600%
폭약을 발사해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인접한 적에게도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한 모든 적에게 6초 동안 파열을 20% 적용합니다.
파열: 방어력 감소
실험체 추가 효과: 전투 시작 시 및 스킬 사용 후
대상에게 돌진한 다음 5초 동안 최대 체력의 8%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고,
공격 속도를 20% 얻습니다.
마법 피해량: 주문력의 35% / 50% / 75%
1차 피해량: 공격력의 300% / 300% / 330% + 마법 피해량
2차 피해량: 공격력의 150% / 150% / 165% + 마법 피해량
기본 지속 효과: 모든 3번째 기본 공격이 불꽃으로 대체되며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주변 적 2명에게도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주문 피해량: 주문력의 10% / 15% / 20%
피해량: 공격력의 190% + 주문 피해량
2차 피해량: 피해량의 50%
대상에게 폭탄을 던져 마법 피해를 입히고,
소형 폭탄이 3개 튀어나와 무작위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주문력의 160% / 240% / 375%
피해량: 주문력의 80% / 120% / 180%
대상을 걷어차 적응형 피해를 입힙니다.
입힌 피해량의 4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적응형 피해: 대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중 더 낮은 쪽으로 피해 유형을 선택합니다.
마법 피해량: 주문력의 45% / 70% / 120%
물리 피해량: 공격력의 240% / 240% / 300%
총 피해량: 물리 피해량 + 마법 피해량
대상에게 포탄을 발사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사망하면 포탄이 가장 가까운 적에게 튕겨 대상 처치 후
남는 피해량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이 경우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1.25% 얻습니다.
피해량: 공격력의 525% + 주문력의 50% / 75% /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