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컬 리바이브 카페 홍대 오픈

트릭컬 리바이브 카페 홍대 오픈

안녕하세요 매니아정보통입니다.

에피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트릭컬 리바이브의 콜라보레이션 카페가 홍대거리 위치한 골든 크레마에서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골든 크레마에 방문한 플레이어들은 트릭컬 리바이브 설치 인증을 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캐릭터 컵홀더 및 코스터가 제공되는데 단 하루 500명 한정으로 진행되니 받고 싶으시다면 서둘러야겠습니다.

단, 다른 굿즈 등을 판매하지 않아 트릭컬 리바이브 팬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지만 에피드게임즈는 카페 방문 인증 이벤트를 통해서 다수의 굿즈를 플레이어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커뮤니티를 통해서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최근 다양한 게임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골든 크레마에는 이번에도 거대한 현수막으로 플레이어들을 맞이하고 있는데 그 덕분에 콜라보레이션 카페의 위치는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카페에는 '트릭컬 리바이브'를 즐기는 팬들이 많아 팬덤이 안정적으로 구성된 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이벤트를 시작한 첫날 많은 플레이어들이 오픈 전부터 줄을 서 다시 한 번 서브컬쳐 팬들의 결집력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카페를 찾은 팬 뿐만 아니라 볼따구도 여기저기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우선 트릭컬 리바이브 카페에 전시된 다양한 캐릭터 입상과 트릭컬 리바이브의 상징이 되어가고 있는 이벤트 PV가 나오는 화면 등을 볼 수 있었는데 이와 함께 향후 플레이어들을 찾을 수 있는 굿즈 시제품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골든 크레마와 콜라보레이션을 하면 볼 수 있는 네온사인으로 만들어진 캐릭터 등도 필수 감상 요소로 어딜봐도 볼따구가 보여 크게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행사는 아니지만 플레이어들은 충분히 만족한 것 같은 느낌으로 특히나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응원하는 메시지 월에는 원래 어떤 사진이 있었는지 알 수 없을 만큼 많은 쪽지가 붙어있어 팬들이 게임을 응원하는 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릭컬 리바이브는 서비스 100일을 맞이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최신게임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