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서비스 800일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6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8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월 4일까지 ‘800일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아바타’, ‘탈 것’, ‘무기 형상’ 등으로 구성된 ‘신성의 11회 소환권’을 선물해, 최대 88회의 소환 기회를 제공한다.

‘800일 기념 증표 교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필드 또는 정예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할 시 ‘800일 기념 증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플롬키의 스킬 기술서', '30일 고급 펫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800일 기념 증표’를 사용하는 이용자는 20분간 다양한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9월 12일까지 ‘800일 기념! 로스크바의 특별 핫타임’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필드 사냥 시 인게임 재화인 ‘골드’ 및 아이템 출현 빈도수 증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서비스 800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카카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