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케랜드 차원의 경계 횃불의장(하) 2-2, 2-3, 2-4, 2-5, 2-5, 2-6 공략
오늘 드디어 2-6 '희망의 등대'를 끝으로 '횃불의장(하) 일반'을 모두 클리어했다.
간단한 정보를 포함한 사진과 동영상을 첨부했으니 클리어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 2-2 거울 속의 사람 ]
17렙 때 아무 정보 없이 도전했다가 크라파엘 환영의 면역 버프랑 딱 반대로 상성 배치를 하는 바람에 기분이 살짝 나빴던 스테이지다. 왜 버프 정보를 미리 안주냐구... 그리고 팀 구성에 따라 2명의 크라파엘 환영을 첫 번째 턴에 잡을 딜이 안 나올 수도 있다. 20렙 정도 찍고 강해져서 오면 한 방에 처리 가능하니 스트레스 받지 말자. 3시의 크라파엘 환영도 '레일라'(암살자)를 이용해 열매를 먹고 첫 번째 턴에 처치가 가능하다.
[슬라이드] 환영 위치별 면역 버프 정보. 미리 알고 가면 배치에 도움이 된다.
[ 2-3 사막의 밑 ]
모래바람도 밟으면 안 되고 3턴 이내 승리도 해야 한다. '레일라' 혼자 열매를 먹고 넘어가면 싸우는 도중 모래바람도 밟게 되고 3턴 승리도 힘들다. 가장 좋은 방법은 암살자 2명을 사용하는 것이다. 영상에서처럼 안 키워진 '소이어'도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자.
[ 2-4 벗을 수 없는 가면 ]
전략보단 스펙이 중요한 스테이지다. 그래도 적들이 움직이는 위치를 알고 있으면 공략에 수월할 것이다. '잡도둑'업적이 1턴에 무뢰한 3명을 처치하는 것인데 적들이 계속 움직이기 때문에 영상에서처럼 12시 위치에 모였을 때 기다렸다 한 턴에 잡아버리는 것이 편하다.
[슬라이드] 적의 정면을 막으면 2번째 사진처럼 위치가 달라질 수 있으니 유의하자.(영상은 안 막고 진행)
[ 2-5 배신의 밤 ]
처음에 아무 생각 없이 11시 방향의 아이린에게 돌격했다가 새로 도전해야 했다. 첫 번째 턴에 앞에 있는 2명의 적을 처치 후 다음 턴에 생성되는 적 3명을 처치하고 쭉쭉 진행하면 된다. 적들이 카비르를 우선으로 공격하진 않기 때문에 앞쪽에서 몸빵만 잘 해줘도 클리어 가능하다.
아이린을 상대하지 말자.
[ 2-6 희망의 등대 ]
드디어 '횃불의 장(하)'의 마지막 스테이지다. 스펙으로 밀어붙이면 되는 스테이지라 권장 레벨에 딱 맞춰 온 쓰니는 약간의 딜 부족으로 '빠른 진형 파괴' 업적을 달성하지 못했다. 오늘 스테를 거의 안 써서 밤에 다시 도전하면 클리어 가능할 듯... 참고로 아군 턴이 시작되면 3명의 적을 처치해 준다. 사실상 4명의 적을 내가 처치하면 된다. 2-6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나면 뽑기권과 주인공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은근 뽑기권을 많이 주는 걸..?
챕터3 궁금해! 배경사진만 보면 케투라 이야기? '장벽'에 대한 이야기일지도 모르겠다.
챕터2 횃불의 장(하)를 모두 클리어 했지만 팀레벨 부족으로 챕터3이 아직 잠겨있었다. 오늘 밤에 스테 다 쓰면 도전 가능할 듯!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다행이고 다음에도 유용한 공략으로 돌아오겠다.
오늘의 공략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