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믹스 호재 4가지 스테이블코인, 멀티넷, 미르M 기대감, 소각과 인도거래소BITBNS 상장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 정보글입니다.
위믹스 스테이블 달러 발행
앞 포스팅에서도 말했듯이 위믹스스테이블 달러의 발행으로 더 이상 위믹스의 가격을 신경 쓰며 게임을 하지 않아도 된다. 왜냐하면 위믹스가 얼마이든 1달러에 패깅되는 위믹스스테이블 코인으로 변경하면 가격의 급등락에 신경 쓰지 않고 게임을 할 수 있게 된다.
미르m이 나오고 게임내 재화인 골드를 카드로 살 수 있게 되면서 게임에 문제가 많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다. 그렇게 되면 골드를 카드로 사지 굳이 어렵게 위믹스를 사서 골드로 바꿀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미르M 성공 기대감
미르m이 국내에서 출시되었을 때는 미르4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로 한 걸음 퇴보한 것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로 반응이 좋지 않았다. 하지만 해외에서는 현재 14만 동접자 수를 넘어서며 트위치 등에서 게임방송 또한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특히나 고무적인 것은 브라질 등 라틴아메리카에서도 미르4와 같이 게임자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전 미르4에서는 위믹스를 구입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게임 이용자에게 위믹스를 물어보면 뭔지 모르는 유저가 대부분이었다.
미르M 후속작 나이트크로우
하지만 이번에는 위믹스달러를 통한 게임플레이를 해야하기 때문에 위믹스 이용이 더욱 활발하게 일어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전에는 메인 게임 재화였던 골드를 카드로 결제하여 사용할 수 있었다.)
위믹스 메인넷+멀티넷
300억 추매
위믹스의 횡보는 정말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많은 인력을 충원했으며 이를 통하여 위믹스 메인넷 뿐 아니라 멀티넷도 올해 안에 가능성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멀티넷이 된다면 그리고 zk롤업으로 이더리움 메인넷이 가능해진다면 폴리곤과 같은 네트워킹을 가지게 될 것으로 보인다.
누구나 블록체인을 만들 수 있다. 이더리움 등 많은 블록체인이 그 기술을 공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만든다고 누구나 그 체인에 들어가서 플레이 하지는 않는다. 점차 범위를 넓힌다면 게임에 있어서는 폴리곤과 같은 레이어2 블록체인이 될 가능성도 있다.
위믹스 소각과
인도 최대 거래소(BITBNS) 상장
위메이드에서는 위믹스가 10달러 상승할 때마다 소각을 할 것이며 200달러가 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1%를 소각하게 된다. 하지만 현재 오늘 13% 상승하여 2.2 달러에 머물러 있으며 정말 10달러까지 가줘서 한국의 홀더들이 그 동안의 설움을 덜어냈으면 좋겠다는 바램이다.
현재 시세로 10달러는 12960원이다. 하지만 무턱대고 장기투자를 하기 보다는 공부를 꾸준히 해서 누군가에게 설명할 수 있을 정도는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현재 위믹스는 2550원 공방을 이어가다가 2920원까지 급등하였으며 최대 비트코인 거래소인 비트비엔에스(BITBNS)에 상장되며 20일 현지시간으로 18시에 입금이 가능하며 오후 20시에 거래가 가능하게 되며 21시부터 출금할 수 있게 된다.
위믹스 코인 투자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읽어보면 좋을 글
제가 코인을 시작한 후 느낀 것은 돈을 버는
세력들과, 고래들 돈을 잃는 코린이, 개미들의 차이점은 매수 매도 타이밍인데요
돈을 버는 사람들은 조정이 끝난 후 횡보할 때 코인을 삽니다.
그렇지만 대다수는 상승장이 끝난 후 훅 하는 마음에 매수해 손해를 보죠.
저는 그 이유를 시드의 차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만약 시드가 충분하다면 욕심을 버리고
안정적이게 상승장만 노려 수익을 볼 수 있을 텐데 말이죠.
투자로 부자가 되고 싶다면 한번 읽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꿈에 그리던 공기업에 입사했지만 현실은 달랐다. 마지막 기회라 하고 받은 대출까지 모두 날렸다. 하지만 ...
blog.koreamobile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