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거대코뿌리 졸업스킬 약점 최신공략법 (신오의돌)
포켓몬고 거대코뿌리
초창기에 시작하면 야생에서 뿔카노를 자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고 확실하게 거대코뿌리에 대한 정보를 확실하게 알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부분은 <포켓몬고 거대코뿌리> 입니다. 많은 유저들이 PVP 및 레이드에서 많이 활용하고 있어서 유용하게 육성하고 있는데요.
졸업스킬, 약점, 해방 관련한 정보까지 전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체값만 높다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포켓몬인 만큼 꼭 한 마리 이상은 키우시면 좋겠네요.
진화루트 같은 경우는 뿔카노 > 코뿌리 > 거대코뿌리 로 진화루트가 되겠습니다. 코뿌리에서 거대코뿌리로 되기 위해서는 포켓몬고 신오의돌 이 필요합니다.
신오의 돌을 얻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PVP 3연승 이상, 필드리서치 보상, 퀘스트수행 이렇게 있겠습니다. 포켓스탑이나 GO로켓단을 처치한다고 해서 발견되는 아이템은 아니라는 점!
뿔카노는 뿔포켓몬으로 오로지 곧장 돌진하여 부순다고 합니다. 강철 덩어리에 부딪혀도 멀쩡하지만 하루가 지나면 아픔을 조금 느낀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115.0kg 키는 1.0m 로 땅과 바위 두 가지의 타입을 지닌 포켓몬입니다.
코뿌리입니다. 드릴 포켓몬으로 뿔은 다이아몬드 원석을 부수고 꼬리의 일격은 빌딩을 쓰러트린다고 하는데요. 단단한 피부는 대포에도 상처를 입지 않는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120.0kg 키는 1.9m 타입은 땅과 바위로 동일하게 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거대코뿌리 입니다. 드릴포켓몬으로 바위를 손바닥의 구멍에 채워서 근육의 힘으로 발사한다고 합니다. 드물게 꼬마돌을 날린다고 하는데 이 멘트가 조금 웃긴 것 같아요. 몸무게는 282.8kg 키는 2.4m 타입은 끝까지 땅과 바위 두 가지의 타입을 지녔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거대코뿌리 약점 같은 경우는 물, 풀 입니다. 그래서 육성할 때 방어 상성 관련해서는 두 타입의 포켓몬을 만날 경우에는 전투를 하는 것보단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해줄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체적으로 개체값만 높으면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괜찮다고 생각하는 만큼, 야생에서 뿔카노를 발견하셨다면 그냥 잡지 마시고, 파인열매를 사용해서 사탕 수급에 힘 써주는 것도 한 몫 할 수 있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강화를 하기 위해서는 4,000개의 별의 모래와 10개의 사탕이 요구되지만, 반짝반짝일 경우에는 비용이 적다는 점도 있지만 반대로 일반적일 때는 CP가 높을수록 약 8,000개의 별의 모래와 20개의 뿔카노의 사탕이 요구된다는 점을 자각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포켓몬고 거대코뿌리 졸업스킬 같은 경우는 떨어트리기 + 암석포 입니다. 묵직한 데미지를 선사해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방을 통해서는 로켓박치기를 배워뒀는데 다른 기술로 바꾸는 것도 무방할 것 같네요.
포켓몬고 관련 소식을 더 보고 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 <팬하기> 를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