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헤어트리트먼트 추천 제이숲 앰플 트리트먼트 2X 미스트
안녕하세요. 헤이초이입니다. 건조한 날씨 탓에 모발에 푸석함이 느껴지는 요즘이에요. 그렇다고 미용실까지 가서 관리할 시간은 없고 간편하게 모발에 영양 줄 수 있는 방법 없을까? 찾다가 발견한 제이숲 앰플 트리트먼트 헤어미스트 소개할게요! 올리브영 헤어트리트먼트 추천템으로도 유명한 제품이라 믿고 쓸 수 있었는데요. 아래에서 함께 봐요~+_+
올리브영 헤어트리트먼트 추천
제이숲 앰플 트리트먼트 2X 미스트
1. 올리브영 헤어트리트먼트 추천
제이숲 앰플 트리트먼트 2X
제이숲 실크케라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2X
200ml 기획(+워터팩 50g 증정)
이번에 올리브영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2X 라인인데요. 앰플 헤어미스트+헤어팩 증정/올영 단독 튤립향/2배 단백질까지 너무나 매력적인 구성이에요~!!
올영 어플을 통해서 제이숲 앰플 미스트 <- 검색 후 바로 찾아볼 수 있답니다.
올리브영 트리트먼트
LPT 단백질이 2배가 들어가 있어서 모발에 더욱 풍부한 영양을 주는데요. 바르고 씻는 방식이 아닌 칙칙 뿌리기만 하면 되는 헤어미스트라서 더욱 편해요.
단순히 수분만 들어있는 게 아니라 단백질, 수분, 영양 모두 적절하게 담은 제품이라 더 좋은데요. 향은 은은한 튤립향으로 기분 좋아지는 향기~
연보라색 패키지도 예쁘게 잘 나왔죠! 위는 단백질 앰플, 아래는 트리트먼트로 두 가지 제형이 섞여 있으니 좋은 효과를 위해 흔들어서 사용해주세요.
또한 동그라미 친 부분으로 온오프 잠금 기능이 있어요. 잠금 기능 덕분에 가방에 넣어도 안전하고~ 여행 갈 때 가져가기도 편할 것 같아요.
헤어미스트는 무엇보다 분사력이 중요한데요. 워낙 분사력이 좋아서 가볍게 눌러주기만 해도 미세입자가 촘촘하게 나오는 모습!
이제 건조한 모발에 영양분을 쏙쏙 넣어볼게요. 반곱슬+얇고 푸석한 모발 모습이에요. 요즘 귀찮아서 린스도 안 했더니 모발이 더 건조했는데요.
제이숲 헤어미스트를 충분히 흔들어서 10cm 거리에서 골고루 분사해줬어요. 뿌리는 형식이라 바르고 헹궈낼 필요가 없으니 정말 편해요~!
바른 후에 수분과 영양이 꽉 채워진 모발! 사진 찍느라 여러 번 발랐는데도 떡지는 현상도 업었고요. 무엇보다 부시시한 느낌이 사라지는 게 최고 맘에 들었어요.
비포-애프터로 한눈에 비교해볼게요. 왼쪽 보시면 전반적으로 푸석하고 건조해보이는데요. 바르고 나서는 촉촉하고 건강해보이는 모발이 된 느낌?
단순히 유분만 있는 게 아니라 수분+유분이 같이 들어간 제품이라 여러 번 발라도 끈적임이 없어서 굿! 미용실에서 케어 받고 온 날처럼 머리에서 윤기나는 게 좋았어요! +_+
오른쪽 애프터
모발이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줘도 좋고요. 굳이 쓰지 않아도 어느 쪽이 애프터인지 아시겠죠? 뿌릴 때마다 은은한 튤립향 덕분에 기분도 좋아지는 느낌!
왼쪽 정돈 안된 모발 상태. 칙칙 몇 번 뿌리고 빗질하니까 이렇게 변신~ 이제는 드라이 안 하고 그냥 미스트 뿌리고 빗질하면 되겠다 싶더라고요~
제품 보러가기
손상모를 개선하는 4중 LPT 단백질이 2배 들어간 제품이라 확실히 모발이 찰랑거리고 윤기나는 게 맘에 들었어요. 잠금 장치가 있어서 캐리어에 쏙 넣어도 안전하고요!
올영 단독 기획 상품으로 트리트먼트+헤어팩까지 증정하니 득템 기회! 저처럼 부시시하고 푸석한 모발 고민인 분들은 꼭 써보시길 추천해요. ♥
↑ 누르고 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