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지속가능성 위크" 이벤트 예고 4/22 시작

포켓몬고는 새로운 챌린지와 보너스로 2024년 지구의 날 기념으로 지속 가능성 위크 이벤트를 다시 가져오고 있다.

요약

• 포켓몬고는 2024년 지속 가능성 위크를 발표함.

• 지구의 날 기념 이벤트의 네 번째 에디션은 4월 22일부터 4월 26일까지 진행됨.

• 특별한 알, 필드리서치 과제, 잠재적으로 빛나는 포켓몬, 컬렉션 챌린지는 다른 시간 제한 콘텐츠 중에서 이벤트의 일부가 될 것임.

포켓몬고는 지속 가능성 위크의 새로운 버전을 발표했다. 다가오는 포켓몬고 이벤트는 4월 22일 월요일에 시작된다.

이 이벤트는 나이언틱이 히트친 모바일 게임에서 지구의 날을 기념하는 방법이다. 이벤트는 2021년 포켓몬고 지속 가능성 위크에서 시작되었다.

많은 버디 보너스가 있는 포켓몬고 지속 가능성 위크 2024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개발사는 이제 공식적으로 그 이벤트의 네 번째 에디션을 발표했다. 전통대로 2024년 지속 가능성 위크는 지구의 날에 시작되어 5일 연속으로 진행된다. 정확한 시작과 종료 시간은 한국 시간으로 4월 22일 오전 10시부터 4월 26일 오후 8시까지다. 이 기간 동안 포켓몬고의 버디몬은 포핀이나 열매를 먹인 후 오버월드 지도에 더 오래 머무르는 것 외에도 더 자주 선물과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 이벤트는 또 버디 하트를 얻는 데 필요한 거리를 절반으로 줄이면서 포켓몬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과정을 촉진한다.

포켓몬 5개가 이벤트에 출연하며 모두 빛나는 변향이 있음

지속 가능성 위크 2024는 또 일부 포켓몬고 알의 내용물을 일시적으로 로테이션한다. 특히 진행될 5일 동안 얻은 2km의 알은 세꿀버리, 두더류, 깨봉이, 깜놀버슬 및 거북손손을 부화할 기회를 갖게 된다. 깜놀버슬은 이벤트 때 야생에서 만날 수 있으며 다른 네 개 몬과의 만남은 시간 제한 필드리서치 과제를 완료하기 위한 보상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다섯 가지 이벤트 몬스터는 모두 빛나는 변형이 있다.

포켓몬고 새로운 컬렉션 챌린지

4월 말 프로모션은 또한 별의모래와 XP를 보상받을 많은 테마 컬렉션 챌린지가 있다. 나이언틱은 과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지만 그 라워드는 이러한 작업이 지구의 날과 관련된 특정 몬을 잡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지속 가능성 위크의 2022년 에디션만이 이런 종류의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개이머들에게 체리버, 질퍽이, 우츠동, 냄새꼬, 깨봉이 및 수풀부기를 잡으라는 챌린지룰 줬었다. 그러나 그 과제는 단일 퀘스트에 포함되었지만 지속 가능성 위크 2024 발표에 사용된 나이언틱이라는 문구는 다가오는 이벤트 여러 컬렉션 챌린지가 들어 있음을 시사한다.

더 많은 포켓스톱 쇼케이스도 기다리고 있음

이 이벤트는 또 포켓몬고의 시간 제한 동안 포켓몬스톱 쇼케이스를 포함한다. 이것들은 트레이너들이 아직 나이언틱이 나열하지 않은 이벤트 테마의 포켓몬에 들어갈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2km 알과 필드리서치 과제에 등장할 앞서 언급한 몬 5개를 포함할 가능성이 높다. 2024년 지속 가능성 위크의 시작은 게임의 만남 화면, 지도 및 배경을 개선할 "자신의 재발견" 업데이트의 출시와 일치할 것같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 #포켓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