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대규모 업데이트 TJ쿠폰 필요하면 복귀각 잡자 모바일MMORPG게임

유저들을 오매불망 기다리게 한 리니지2M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오늘 펼쳐졌는데요. 저도 이번에는 이걸 기다리느라 하루하루 시간이 빨리 흘러갔으면 하는 바람이 컸는데요. 어김없이 TJ쿠폰 대량 방출부터, 신규 콘텐츠, 신규 이벤트, 거기다 이전에는 없었던 마일리지 아크스톤과 짧고 굵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데일리 혜택: 크로니클Ⅶ. 신에 도전한 황제, 바이움까지 알차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 많은 내용을 오늘 요약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점 - 교환소에 들어가면 TJ's 특급 선물 세트와 크로니클Ⅶ 기념 주화를 700아데나에 살 수 있습니다. 우선은 저를 포함 유저들이 탐내는 TJ쿠폰은 TJ's 특급 선물 세트에서 장비 복구(무기ㆍ방어구ㆍ장신구) 3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자를 오픈하면 바로 획득이라는 점이 엄청 좋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장신구에 이전에 실패로 날아간 힘의 룬 복구에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나머지 무기와 방어구는 실패 이력이 없는데요. 이렇게 실패 이력이 없는 신규 및 복귀 유저라면, 제작에 들어가 희귀 레시피 제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이 아닌 레시피여서 만든 후에 원하는 희귀 장비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니 아직 희귀 부위가 아닌 곳은 제작으로 만들어서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머지 TJ쿠폰은 앞서 상점에서 700아데나에 팔고 있는 크로니클Ⅶ 기념 주화를 산 뒤 메뉴 - 데일리 탭 - 크로니클Ⅶ에 구매를 눌러 일일 보상을 챙기는 방식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3일차 TJ's 쿠폰 아가시온, 7일차 TJ's 쿠폰 유료 장비 복구, 11일차 TJ's 마스터 쿠폰 클래스 초월, 14일차 TJ's 쿠폰 클래스가 지급됩니다. 중간마다 상급 11회 획득권, 퓨어 엘릭서, 명예의 훈장이 크게 걸려 있어 하루하루 기다림이 길게 느껴지지는 않을 것 같네요~ㅎㅎ 저처럼 TJ쿠폰이 필요했던 분들이라면, 복귀각 이번에 잡아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지금부터는 크로니클Ⅶ. 신에 도전한 황제, 바이움 대규모 업데이트로 추가된 새로운 것들을 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마일리지 아크스톤을 다들 보셨을 겁니다. 지금까지 결제 이력에 맞게 마일리지 아크스톤으로 되돌려 받는 건데요. 홈페이지에 로그인 해서 미리 누적 아크스톤을 확인할 수 있어요. 또는 리니지2M 접속하면, 우편함으로 보상 지급이 와 있을 겁니다.

마일리지 아크스톤은 제작에서 금빛 클래스ㆍ아가시온ㆍ스킬북 상자 등의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전설 또는 영웅 등급의 아이템이 나오는 것도 대박이지만, 그보다 낮은 마일리지 아크스톤을 요구하는 것 중에도 좋은 게 많은데요. 지나온 영구 컬렉션 등록을 도와주는 컬렉션 마스터 키, +4 ~ +8 유료 장신구가 나오는 프리미엄 귀걸이, 팔찌 보관함, 대량의 경험치와 아인하사드를 챙길 수 있는 축복받은 아인하사드의 성수까지도 만들 수 있어 대박입니다!

영구적인 이벤트가 아니고 7월 27일 정기 점검 전까지 진행을 하는 게 조금 아쉽긴 하나 아마 그 후로도 서프라이즈로 몇 번 더 열어주지 않을까 싶네요. 내심 기대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오만의 탑 최상층이 오픈되었는데요. 파괴된 오만의 탑 정상은 아레나로 분류되어 있다는 점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기존의 악마의 섬과 같이 이번에 1주 차 매칭이 시작되었는데요. 자신이 속한 월드 등급에 따라 일반, 상급, 최상급으로 매칭이 된다고 합니다. 당연히 입장은 70레벨 이상에 10만 아데나를 지불해야 합니다.

아레나 던전이어서 경쟁이 있겠지만, 경쟁을 하고 싶지 않은 유저라도 로비에 들려서 NPC한테 몰락한 황제의 비밀 상자와 오만의 탑 비밀ㆍ그랑카인의 희귀 신탁서 정도는 구매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파괴된 오만의 탑 정상 청동의 열쇠 상인한테서 망자의 영혼석을 구매할 수 있는데, 이걸로 이번에 추가된 고급 아가시온 좀비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이 골고루 연결되어 있으니 스펙업에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이번 던전이 경쟁이 더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 게 리니지2M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오만의 탑의 최상층이라는 점과 그곳에서만 볼 수 있는 보스 바이움이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바이움은 매주 22시 40분에 출현하는데, 잡을 시 기존의 신화 등급 장비와 신규 신화 악세서리 바이움의 염원도 드랍한다니 구미가 당길 수밖에 없겠죠.

그리고 6월 15일까지 지금 오만의 탑과 월드 던전에서 사냥하면 20% 추가 경험치 획득을 할 수 있으니 스펙이 된다면 다른 곳보다는 두 곳에서 사냥 효율을 높여보세요.

동일한 기간 동안 진행되는 다른 이벤트를 살펴보면, 격전의 섬과 파괴된 성채 이용 시간, 경험치, 골드, 상자까지 모두 2배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드 및 던전에서 사냥을 하면, 제국 황제 친위대 깃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걸 가지고 제작 - 이벤트 - 황제 바이움의 친위대에서 퓨어 엘릭서, 그랑카인의 영웅 신탁서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으니 병행하면서 리니지2M을 즐겨보세요.

이제 마지막 이야기를 하고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초월 신화 클래스 불칸에 이어 엘카디아가 추가되었는데요. 공포 영화급의 트레일러로 이펙트를 심어줬는데, 환영으로 몸을 감춰 경계 대상 접근 알림에 영향을 받지 않는 어빌리티 : 일루전 클록, 타겟 해제 효과에 저항하면서 대상의 부활을 방해하는 어빌리티 : 어웨어니스, 많은 대상에게 피해를 주는 어빌리티 : 어비셜 핸드, 집중 공격에 잘 견디고 상태이상을 빠르게 벗어날 수 있는 어빌리티 : 플레임 오브 퓨어까지 불칸과는 다른 다수의 적을 상대하면서, 은밀하면서도 신속하게 대상을 제거할 수 있어서 게임 내에서도 공포의 대상이 될듯싶습니다.

오늘 리니지2M 대규모 업데이트 요약은 여기까지입니다. 복귀각 잡는 분들도 이번에 준비를 잘 하셔서 크로니클Ⅶ. 신에 도전한 황제, 바이움에 도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