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정복자 스킬 공략, 처단자 생존자 지옥 난이도 뭐가 좋을까?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 정복자 스킬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어느덧 디아블로 이모탈 성전사를 만렙을 찍고, 정복자 레벨도 10을 지나서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레벨 60까지 찍으면 할게 있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사실 디아블로 이모탈은 만렙 60을 찍고 정복자에 진입하고 나서 지옥 난이도부터 시작이더라고요.

사실 무한파밍하는 게임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 미친듯이 했기 때문에 디아블로 이모탈에 대한 흥미가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막상해보니까 열심히 플레이하고 있는 나를 볼 수 있었어요..

이게 왜 재미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자다가 일어나서 핸드폰 켜서 사냥 한바퀴 돌리고, 정신이 없습니다.ㅋ

정복자에 진입하고나서 오히려 할 컨텐츠가 더 많아졌다는 사실..

무엇보다 정복자 레벨에 진입하셨다면, 전투 평점을 올릴 수 있는 컨텐츠가 하나 더 생깁니다.

바로 정복자 스킬이라는 것인데요. 1레벨을 올릴 때마다 주어지는 포인트를 활용하여 나에게 필요한 능력치를 찍어주는 것입니다.

정복자 레벨 50 이전에는 처단자와 생존자 2가지를 활용할 수 있는데요.

처단자는 주로 공격력을 높여주며, 생존자는 방어력과 체력을 높여주는 능력치들이 있습니다.

먼저 개념부터 살펴보자면, 처단자와 생존자를 클릭해서 보시면, 동그라미 스킬과 네모 스킬이 있습니다.

동그라미 스킬은 올려주는 즉시 캐릭터에 적용되며, 항상 활성화됩니다.

반면에 네모 스킬은 전문화 기술이라고 해서, 해당 정복자 파트를 활성화 해야 적용되는 스킬들입니다. 즉, 위 화면에서는 열의 1을 찍어줬지만 처단자를 활성화하지 않으면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현재 저는 처단자에 모든 스킬 포인트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성전사이다보니 공격력 쪽이 부족하여 데미지가 조금 아쉬운 경우가 많아서 공격력을 위주로 찍어주고 있는데요.

나중에 좀 더 고렙이 된다면, 파티사냥을 위한 생존자 스킬을 활용할 것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만, 지금까지 플레이를 비추어 봤을 때, 빠르게 딜링을 하는 처단자를 찍어주는 것이 좀 더 효율적이라고 보여집니다.

그래서 공격력을 올려주는 스킬 위주로 먼저 찍어주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혹시라도 잘못 찍을까봐 걱정하지마세요. 일주일에 한번씩 무료로 초기화를 할 수 있으니, 이것저것 시도해보신 다음,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여 진행하셔도 됩니다.

반박시 무조건 님말이 맞음..ㅇㅇ

지금까지 디아블로 이모탈 정복자 스킬 공략, 처단자 생존자 지옥 난이도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