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김택진 대표, 리니지M 전면 개편 발표…

오늘은 지난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할 때가 아니다.

리니지M이 새로운 시작과 항해를 약속하는 곳입니다.

지난 15일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열린 리니지M 미디어 콘퍼런스 YEAR ONE 행사에 무대에 오른 가나자와 진 대표가 리니지M에 대한 주요 변화를 발표했습니다.

파라다이스에서 처음으로 총을 든 새로운 클래스, 다른 게임을 압도할 그래픽 업데이트 등 이전과는 다른 수준의 움직임을 제안합니다.

사실, 리니지 M은 더 화려하거나 새로울 수 있었지만, 원래의 모습을 유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하지만 1년 동안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는 동안, Parada는 ISM의 시그니처 콘텐츠의 가능성에 대해 생각한 IsMI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합니다.

저는 PC 리니지와 결별하고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것입니다.

김택진 대표는 리니지M의 이러한 변화를 세 가지로 요약했습니다.

첫 번째는 기대와 기대의 완전한 초월입니다.

김 대표는 예상치 못한 변화를 언급하며 이번 작품이 20년 뒤 등장할 M의 새로운 커리어를 비롯해 헤븐 M의 독창성을 창출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두 번째는 시대적 요구의 변화입니다.

김택진 대표는 풀 HD로 아름답게 변신한 리니지M을 언급하며 리니지 그래픽의 끝을 보여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는 특히 자신의 유산을 유지하고 그것을 더 화려하게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세 번째는 천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취한 대담한 조치입니다.

기존 리니지M이 아닌 해외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리니지 모바일 IP를 출시해 새로운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글로벌 지역별 맞춤형 개발을 통해 진정한 글로벌 조상의 세계를 구축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김택진 대표는 "지난 1년 동안 리니지M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함께 게임을 하면서 느꼈던 추억과 설렘과 즐거움이오. 그것이 바로 ISM이 성취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파라다이스 M의 새로운 항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말씀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