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Impact Leak, 3.2 라이브스트림 프로그램 출시일 공개
Genshin Impact의 새로운 누출은 11월 초에 도착할 업데이트 3.2에 대한 다가오는 라이브 스트림 이벤트의 출시 날짜를 보여줍니다.
새로운 Genshin Impact 누출이 마침내 업데이트 3.2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 이벤트의 출시 날짜를 공개했습니다. 이 게임은 HoYoverse가 Teyvat의 세계에 새로운 캐릭터, 무기 및 지역을 지속적으로 도입할 수 있도록 하는 매우 빡빡한 업데이트 일정으로 실행됩니다.
처음 세 개의 Sumeru 업데이트는 Genshin Impact 가 버전 2.6 동안 발생한 3주 지연으로 중단된 후 일반적인 업데이트 일정으로 돌아가기 위해 기간이 단축되었습니다. 커뮤니티의 큰 부분은 HoYovers가 새로운 콘텐츠를 거의 도입하지 않았기 때문에 게임의 각 버전의 마지막 주가 중복되는 것처럼 보인다고 주장하면서 이 새로운 업데이트 일정을 유지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Genshin Impact Leaks subreddit 의 최근 게시물에 따르면 버전 3.2의 라이브 스트림 이벤트는 10월 23일에 방송될 예정이며 게임은 이전에 새로운 업데이트가 11월 2일에 도착할 것이라고 이전에 확인했습니다. 개발자 HoYoverse는 이미 업데이트를 위한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를 확인했습니다. , 대망의 Dendro Archon Nahida 와 Layla라는 꽤 알려지지 않은 캐릭터. 두 캐릭터 모두 업데이트 첫 부분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집정관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최근 누출에 따르면 그녀는 현재 3.2 베타 단계에서 이미 몇 가지 버프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양한 누출에 따르면 그녀는 Genshin Impact 의 새로운 Dendro 지원이 될 것이며 cGenshould는 그녀를 새로운 요소를 중심으로 회전하는 대부분의 팀 구성 유형에서 그녀를 중요한 부분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Nahida는 플레이어가 Dendro 팀 구성에서 4성 캐릭터인 Collei와 Traveler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에 현재 플레이 가능한 명단에서 누락된 우수한 Dendro 응용 프로그램 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전의 세 집정관과 마찬가지로 Nahida의 키트는 매우 유연하며 대부분의 파티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나히다의 엘리멘탈 버스트로 생성된 거대한 장은 파이로, 하이드로, 일렉트로에 노출되었을 때 다르게 반응합니다. Nahida와 달리 Layla는 4성 희귀도가 낮아 동일한 배너에 배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식 이야기에 따르면 Layla는 Sumeru의 6개 주요 학교 중 하나인 Rtawahist 학생입니다. 전장에서의 그녀의 힘과 관련하여 베타 누출은 그녀가 새로운 Cryo 지원이 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그녀의 플레이 스타일은 매우 오랫동안 명단의 일부였던 Diona라는 또 다른 4성급 Cryo 지원팀 과 매우 유사할 것 입니다.
Genshin Impact 는 현재 모바일, PC, PS4 및 PS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버전이 개발 중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leak-livestream-release-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