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환불은 이렇게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선 모바일게임 카운터사이드에 대한 내용을 적어보려고요.
원래부터 게임을 즐겨하는 편인지라 여러가지 발매 소식도 듣고 찾아보곤 해요.
사실 요즘엔 모두들 컴퓨터 또는 콘솔이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 게임을 하는 게 대세에요.
저도 얼마 전에 카운터사이드라는 게임을 하고 있는데 제가 워낙 키우는 류의 RPG를 재밌어 해서 잘 맞았고 시간이 별로 없거나 집중할 짬이 없어서 세심한 컨트롤이 없어도 충분히 잘 할 수 있다고 표현하길래 시작하게 되었어요.
카운터사이드는 화려한 스킬에다가 궁극기 시전 시 뜨는 연출씬이 특히 좋더라고요.
카운터사이드는 전투는 방치형이기 때문에 단순하지만 전략적으로 생각해야 할 것도 많더라고요.
카운터사이드는 구글 매출 10위 안에 오른 게임이니 시작 전부터 신뢰로운 점도 있었고요.
최근에는 방치형 게임이라는 말을 쓰던데 딱 그런 유형의 게임이었습니다.
카운터사이드는 그래픽도 나름 귀엽고 사양도 높지 않은 덕분에 제 스마트폰으로도 문제없이 플레이 가능했어요.
카운터사이드는 튜토리얼 과정도 빠르게 지나가면서 진행이 되는데 솔직히 RPG가 기본적인 설정은 유사하니 영웅을 키우는 게 제일 큰 재미에요.
카운터사이드는 기본 재화 및 이벤트에서 줄 때도 많은터라 뽑는 재미도 큰데 모든 게 다 좋았던 건 아니었습니다.
사실 PC 게임이랑은 달리 가챠 결과물에 의존하게 되는 게 컸어요.
카운터사이드는 과금은 그래도 나쁘지 않았는데 플레이를 여러 번 하다보니 막힐 때마다 바로 과금으로 이어지는 게 조금 부담스럽더라고요.
카운터사이드는 초기에는 초보자 대우를 해주기 때문에 재밌게 할 수 있지만 시간이 흐르니 속성도 딱히 중요하지 않았고 정작 잘 나오는 조합을 알아내도 가챠에서 영웅이 나와버리면 할 수 있는 작업이 확 줄어들더라고요.
카운터사이드는 중간 이후의 주요 컨텐츠가 가챠로 좌우되는 게 크다 보니까 진행할수록 출석만 하고 말고 남들 플레이 하는 것만 쳐다보게 되는데 밸런스가 안 맞는지 결국 사람들도 동일한 메타로만 플레이하고 있더라고요.
카운터사이드는 깊이있게 플레이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면서도 깊게 할 컨텐츠 수가 적기 때문에 결국에는 천천히 집중도가 줄었어요.
물론 운이 좋은 분들이나 플레이에 과금을 많이 하는 편이라면 어려움 없이 즐기고 계시겠지만 게임 이용자라면 어느 누구나 다 경험하는 그 갈림길에서 결국 저도 이 게임을 포기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저희 모바일게임 환불대행사 '환불바다' 를 찾아주는 고객님들이 꽤 많아졌습니다.
게임 속의 컨텐츠가 부족한데다가 운영진의 미흡한 대처, 많은 버그, 지나친 과금유도 등 게임회사의 부족함이 많다보니 구글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환불바다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유독 구글 환불 대응도 빠르게 잘 해주는 편이라 더욱 더 수월하게 구글 환불을 마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져요.
개발사는 이미 써버린 아이템은 구글 환불을 해주지 않지만 게임에 대한 플랫폼 제공자에 속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개발사를 통하지 않고 예외적인 구글 환불을 쉽게 지원해준답니다.
개발사의 정책 내에서는 다소 다른 구글 환불이기 때문에 게임 진행 중 재제(게임정지, 아이템 회수) 등의 재제는 간혹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라요.
간혹 구글 환불을 악용한 분들 가운데 게임사로부터 고소를 당했다는 사례가 있어서 고민을 많이 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거쳐 정정당당하게 구글 환불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조금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들에게 처음 의뢰하는 고객님들도 사전에 후기를 꽤 찾아보고 환불바다를 선택해주셨는데 일처리가 확실하다는 얘기들을 해주셨습니다.
갈수록 방치형 게임이 늘고 인기도 높아지니 다양한 종류가 많은데, 이런 종류가 잘 맞는 게이머가 아닐 시 게임 중반부터는 한계가 존재한다는 걸 느끼게 될 겁니다.
과금은 이미 했지만 재미는 없고 운영 방면에서도 매력이 크지 않은 게임이라면 환불바다에서 모바일게임 구글 환불을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