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한게임추천 히트2 서버이전 주목, 최신 업데이트 총정리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던 업데이트가 할만한게임추천으로 손꼽히는 히트2에 찾아왔습니다. 바로 개발자의 편지로 예고되었던 캐릭터 서버 이전. 1월 12일 내일부터 1월 15일 일요일까지 같은 서버 군에서 이동이 가능한 서버이전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오늘 최신 업데이트 소식들을 살펴보며 이 서버이전과 함께 예고된 반가운 소식들까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려 합니다.

먼저 서버이전을 살펴보는 게 좋겠죠. 계정당 총 2회 가능하며 1회차에는 무려 100골드에 그리고 2회차에는 1,200젬이 소모된다고 하더라고요. 안심기기 등록을 마친 45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니 미리 새로운 정착지를 열심히 찾아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혼잡한 서버는 이동이 불가능할 수도 있다 하니 서두르는 게 좋을 것 같거든요.

정확한 시간에 대해서도 궁금해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1월 12일부터 14일까지는 18시부터 23시 59분까지 그리고 마지막 일정인 1월 15일에는 21시부터 23시 59분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참고해 두시길 추천드립니다.

공식 홈페이지 내의 공지사항에서 더더욱 상세한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불가 항목부터 이전되는 항목들도 자세하게 공지되어 있으니 꼭 방문하여 서버이전 전 모든 항목들을 잊지 말고 꼭 체크해 보시길 바랄게요. 그뿐만 아니라 필요한 조건에 대한 정보도 확인해 볼 수 있으니까요. 서버이전을 위해 캐릭터 선물하기 기능도 1월 18일까지 잠시 중단된다고 해요.

이번 서버 이전으로 여러 서버 군에서 색다른 구도들이 등장하지 않을까 싶은데 긴장의 끈을 놓지 마시고 2차 이전까지 주목해 보길 바라겠습니다. 첫 이전이 100골드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할만한게임추천 히트2에서 새로운 정착지를 찾아서 이번 기회에 이동하게 되시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여러모로 재밌는 구도가 많이 등장할 듯한데 열심히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발자 편지로 또 하나 반가운 소식이 예고되기도 했죠. 바로 EPIC TALE2, 두 번째 에피소드 봉쇄된 낙원이 1월 18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란 소식. 오는 1월 13일 업데이트 티저 사이트, 히트투데이 영상 공개가 예고되었습니다.

특히 HIT2DAY 영상에서는 늘 반가운 소식이 한가득 쏟아져 내렸던 만큼 이번에는 또 어떤 이야기들이 공개될지 열심히 기대해 보도록 하자고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실 그것(?)들에 상세 안내와 쿠폰까지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니까요. 이번 1월 18일 수요일 업데이트는 2023년을 맞이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더더욱 귀를 기울여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주 업데이트로도 여러 개선 및 추가가 진행되었는데요. 먼저 45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한 차원의 포식자 '광기의 휴드라'가 새로 추가되었으며 훈장 신규 컬렉션, 스탯 포인트 시스템, 성장의 혈석 제작식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함께 공성전 내 여러 개선 및 둔기 클래스의 상향까지 진행됐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상세한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 보길 추천드립니다.

여러 이벤트도 새로 시작되었더라고요. 희귀 장비 제작 재료 선택 주머니, 강화석 주머니, 상급 장인의 혼 주머니 등을 제공하는 7일 루체오 출석과 보스 처치 시 아이템 획득 확률 2배, 몰락자의 은신처 보상 획득 확률 2배, 몰락자의 숨겨진 금괴 회수, 루체오 상단 특별 의뢰 등이 진행 중입니다. 매일 2시 22분부터 11시 59분 내 접속만 해도 골드, 룬 각인을 위한 보상이 제공되는 최초 서버 이전 기념 룬 각인 지원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꾸준히 접속해 보상을 챙겨 주시길 바랄게요. 골드 수급이 좋은 이벤트들이거든요.

히트2가 할만한게임추천으로 손꼽히는 이유는 꾸준한 소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올해 초 어떤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인지에 대한 로드맵 공개부터 개선 현황판까지 만들어 지속적으로 개선을 진행하고 있는 결과를 유저에게 직접 보여주고 있기도 하니까요. 얼마 남지 않은 1월 18일을 기대하며 오는 1월 13일 HIT2DAY 영상과 티저 사이트 공개를 기대해 보시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하단 공식 홈페이지를 직접 한번 꼭 방문하여 업데이트, 이벤트 내용부터 앞으로의 청사진을 확인해 보는 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