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300일 맞이 대형 업데이트 ‘단 하나의 태양’ 예고
▲ 히트2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HIT2)’의 6월 대규모 업데이트 및 300일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를 23일 공개했다. 히트2는 오는 28일 도입되는 ‘에피소드 1. 단 하나의 태양’ 업데이트를 앞두고 6월의 히트투데이 영상을 통해 신규 콘텐츠와 기획 의도를 소개했다. 토크쇼 형태로 새롭게 단장해 진행된 이번 ‘히트투데이’에는 게임 개발을 총괄하는 박영식 PD가 출연해 6월 업데이트 소식과 이용자들이 보내온 사연을 소개하고, 다가오는 3분기 로드맵을 설명했다.
추후에는 이용자들이 보내온 다양한 사연도 별도로 다룰 예정이다. 먼저 월드(서버군) 단위로 다른 서버와도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인터 거래소를 28일 게임 내 오픈하고, 거래소에 누적된 세금의 주인은 월드 단위로 열리는 인터 공성전에서 가리도록 추가한다.
이외에도 캐릭터 외형을 변경하는 스킨 기능과 주간 단위 보상 시스템 등이 새롭게 적용된다. 이어 올해 3분기 업데이트 로드맵도 함께 공개됐다.
7월부터는 월드 단위 인터 서버 콘텐츠가 다양하게 오픈되며, 이용자간 실력을 겨루는 난투장에 인터 서버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원작 세계관에는 없던 히트2만의 오리지널 신규 클래스, 게임플레이를 통해 캐릭터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신규 성장 시스템, 클래스간 개성을 강화하는 새로운 영웅 등급 스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넥슨은 히트2 국내 서비스 300일을 맞아 총 3종의 복구권을 제공하는 ‘히트 더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펫 합성 기회를 추가 제공하거나 강화 도중 파괴된 장비 아이템을 복구해주는 쿠폰으로, 7월 5일까지 진행되는 14일 출석부 이벤트 보상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히트2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히트2 6월의 히트투데이 (영상출처: 히트2 공식 유튜브 채널)
▲ 히트2 6월의 히트투데이 (영상출처: 히트2 공식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