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의 인기, 모바일앱플레이어 필수 유틸로 자리 잡다

안녕하세요. 피에스타PC방입니다.

예전에 모바일앱플레이어가 인기라는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이제는 진짜 PC방에서 없어서는 안 될 유틸 프로그램으 로 자리잡았답니다.

얼마전 출시 된 리니지M의 인기의 결과라고 볼 수 있는데요. 리니지M 출시 이후 PC방에서의 앱플레이어 이용율이 대 폭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롤, 오버워치, 서든어택 등의 게임과 동시에 앰플레이어를 통해 리니지M도 플레이 하고 있 는 것 이죠.

초반 앱플레이어가 PC방에 등장했을 때는 큰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당시에는 모바일게임과 온라인게임을 동시에 즐기 는 유저들이 많지 않았기 때문이죠. 그러나 리니지2 레볼루션을 시작으로 하여 고사양의 모바일 게임이 계속 인기를 끌면 서 레벨을 보다 빨리 높이기 위해 모바일앱플레이어를 이용하는 유저들이 많아지게 된 것입니다.

국내에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녹스와 블루스택스가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모바일앱플레이어의 인기가 높아지 면서 미뮤, 카카오의 별플레이 역시 점차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랍니다.

* 이미지출처 : 아이러브피시방

특히 블루스택스의 경우 최신 버전인 블루스택3로 업데이트하여 배포한다고 최근 밝혔답니다. 블루스택스3는 노하드솔 루션 환경에 완벽 대응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되었으며, 앱플레이어 최초로 안드로이드 키캣 OS를 적용해 안정성이 높

아졌답니다. 또한 신규 그래픽 엔진인 Hyper G까지 적용해 그래픽 품질 또한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MMORPG를 즐기기에 적합하도록 키보드 키매핑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복수 계정을 실행 할 수 있는 다 중 실해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피에스타PC방은 전가맹점에 블루스택스, 녹스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모바일앱플레이어 설치 된 PC방을 찾는다면! 피에스타PC방을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