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프롤로그 제2막 눈물 없는 내일을 위해 [유적가디언, 검은 태양부족] 3편
안녕하세요! 묘하랑입니다. 원신 프롤로그 제2막 눈물 없는 내일을 위해 3편입니다. 원소가 부족하여 천공의 하프가 회복하려면 드발린의 눈물결정들이 필요합니다. 눈물결정을 얻기위해 유적가디언과 검은 태양부족을 쉽게 잡는 공략을 알아보겠습니다.
유적 가디언 공략
우선 청풍신전에서 눈물의 결정을 구하러갑니다. 청풍신전으로 향하기 위해 북풍 늑대 사당으로 워프해줍니다. 그후에 잘 닦인 길만 따라가시면 길을 잃지않고 청풍신전에 도착합니다.
난이도 ★★★☆☆
청풍신전에 도착하면 유적 가디언 몬스터가 이곳을 지킵니다. 유적 가디언 몬스터 처치하는 법을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유적가디언은 단단하고 공격 한방한방이 강해 근접하기 쉽지 않습니다.
근접하면 팔을 회전시켜 공격합니다. 멀리 떨어져있다면 8발의 불화살을 쏘며 원거리 공격도 하거나 우리가 있는 곳으로 점프를 합니다. 하지만 눈이라면 명확한 약점을 지닙니다.
공략 : 엠버
엠버의 정밀조준으로 유적가디언의 눈을 3대 맞추면 유적가디언이 일정시간동안 무장해체됩니다.
그때 챔피언을 바꿔가며 불->물->번개->바람 순서로 원소 데미지를 입히며 일시적으로 무장해체된 가디언를 최대한 공격합니다.
두번째 눈물결정
세번째 발드린의 눈물이 있는 숲속의 폐허에 위치합니다. 남풍사자 사당으로 워프합니다. 잘 닦인 길을 따라가며 타파우파 협곡으로 이동합니다. 중간에 워프포인트도 있으니 활성화시키고 갑시다.
타파우파 협곡의 호수쪽에서 서성거리는 리빙스턴 박사를 만나줍니다. 리빙스턴 박사는 두번째 눈물결정을 가져간 검은 태양부족이 가져갔다고 알려줍니다. 검은 태양부족의 위치를 알려주기에 눈물결정을 얻기위해서라도 리빙스턴 박사는 꼭 만나셔야 합니다.
검은 태양부족 공략
난이도 ★★☆☆☆
검은 태양부족은 심연의 메이지와 나무방패를 든 츄츄폭도 그리고 츄츄족 궁병들로 구성됩니다.
심연의 메이지의 쉴드와 츄츄폭도의 나무방패 때문에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공략 : 엠버
심연의메이지의 스킬을 맞으면 얼어붙기에 제거 1순위입니다. 엠버의 차징평타나 궁스킬을 사용하여 실드를 깨줍니다. 심연의 메이지의 쉴드는 불원소 공격만 먹이면 깨집니다.
쉴드가 깨진 심연의 메이지 쉴드가 다시 생기기 전에 패서 잡아줍니다. 심연의메이지는 얼음 속성에게 극상성인 리사를 이용해 패주면 쉽게 잡습니다. 1번에 잡지 못한다면 쉴드를 다른 캐릭터를 이용하여 일일이 파괴해야 합니다.
츄츄폭도-나무방패는 단단하고 주기적으로 돌진을 합니다. 돌진을 맞으면 HP가 크게 감소하기에 피하셔야 합니다. 심연의메이지나 츄츄족 궁수들을 먼저 처리한 뒤에 가장 마지막에 잡습니다.
1. 츄츄 폭도가 돌진을 할 경우, 엠버의 토끼 백작 스킬을 사용해 토끼백작에게 돌진을 유도합니다. 돌진한 츄츄폭도의 뒤통수를 공격해주면 데미지를 잘 들어갑니다.
2. 나무방패를 풀차징하여 맞추면 나무방패가 불에 탑니다. 츄츄 폭도는 나무방패를 잃게 됩니다.
(비가 오는 날에 비 땜에 불이 꺼집니다.)
나무방패를 잃은 츄츄폭도는 돌진만 피하면 될 정도로 약하니 근접챔프로 패잡으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유적가디언과 검은태양부족을 처치하신 후에 눈물결정이 든 보물상자를 파밍합니다.
세번째 눈물결정은 밀림, 폐허와 용의 눈물이라는 비경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묘하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