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신화 아일린 업데이트, 세나2 카니발 계속된다!

죽은 줄로만 알았던 세븐나이츠2의 아일린이 죽음을 넘어 심연의 힘으로 부활을 마쳤습니다. 첫 신화 영웅인 에이스에 이어 드디어 세나2에 두 번째 신화 영웅이 드디어 등장하게 된 것인데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 한 차원 높은 힘을 가지고 부활한 아일린의 이야기와 성능을 살펴보며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지 간단히 정리해 보려 합니다. 다양한 이벤트로 엄청난 혜택이 쏟아지고 있으니 주목해 보시길 바랄게요.

역시나 가장 눈에 들어오는 소식은 바로 세인의 공격으로 죽은 줄 알았으나 결국 심연의 힘으로 더욱 강력하게 살아 돌아오게 된 신화 아일린, 세븐나이츠2 최초로 탈것인 늑대를 타고 등장하여 '불멸의 뇌제'라는 칭호에 걸맞은 강력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신화 등급 방어형 영웅이니 기본적으로 단단한 모습을 보여줄 수밖에 없겠죠. 심지어는 다시 부활할 수 있는 고유 능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고유 능력 불멸의 맹세 3레벨 달성 시엔 최대 생명력의 100%로 부활할 수 있어서 말 그대로 죽지 않는 불사신 같은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요. 이후 4, 5레벨까지 달성하면 PVP 필드에서 아군 부활과 상당한 버프까지 제공되기에 등장하자마자 0티어로 손꼽히고 있는 상황.

현재 스텝업 소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전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렸던 세나2 카니발도 계속 진행되고 있으며 여러 새로운 이벤트들까지 시작되며 풍성한 보상을 챙길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직접 불멸의 뇌제 아일린 획득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새로 전설+ 영웅 타라곤의 포효 이오타도 등장했는데요. 탱커였던 기존과는 달리 전설+인 타라곤의 포효 이오타는 버퍼, 힐러 역할군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편할 듯합니다. 영웅의 기억 콘텐츠 내 '피어나는 희망'을 통해 이오타의 이야기를 체험해 볼 수 있으니 치유의 힘이 생기게 된 이유를 직접 스토리를 밀며 체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세븐나이츠2는 또 이런 잘 짜인 영웅의 이야기를 보는 맛이 쏠쏠하니까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정말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먼저 9월 29일까지 일일, 한정 미션 등을 달성하여 코제트의 총알을 얻고 이 총알을 사용해 전설+ 영웅 선택권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뽑기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열심히 총알을 모아 주시는 게 좋겠죠.

불멸의 신화!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도 시작되었더라고요. 14일 동안 출석만 꾸준히 해도 펫 소환 티켓 100개와 펫 조각 상자 10개와 함께 신화 승급석 100개와 무려 전설 펫 소환권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신규 / 복귀 출석과 불멸의 특별 출석체크 이벤트 등까지 진행되고 있어서 플레이를 즐기기만 해도 상당한 혜택들을 챙길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세나2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새로운 특별 출석 스페셜 미션도 진행 중입니다. 올여름 시작되었던 카니발 이벤트와 맞물려 보상을 챙기기에 좋은 기회가 다가온 듯한데요. 총 14단계의 출석 미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를 완료할 때마다 어마어마한 보상들이 제공되는 중입니다. 전설+ 영웅 선택권 1개를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니 열심히 미션을 클리어하며 최대한 보상을 챙겨 신화 아일린 획득까지도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9월 29일까지 방치형 필드로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방치형 필드를 플레이해 아일린 코인과 로보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제작에서 사용해 개방된 장신구 제작 재료 선택 상자, 전설 영웅 선택권, 썬스톤 등의 가치 높은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더라고요.

불멸의 뇌제 아일린 등장과 함께 시작된 여러 이벤트 그리고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세나2 카니발까지. 세븐나이츠2에서 모험에 도전해 보기 좋은 시기라 생각되는데 직접 다양한 보상을 챙겨 보다 풍성하게 모험을 즐겨 보시길 추천드리며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하단 링크를 방문해 신규 영웅들의 스킬 소개부터 성능, 이외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정보들까지 상세하게 직접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다시 시작되는 1,000만의 이야기

forum.netmar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