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 번즈 레드 정답지 선택 저녁 전투 훈련 방식 공략

헤븐 번즈 레드 정답지 선택 저녁 전투 훈련 방식 공략을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에서 두 가지 선택지를 줘요. 디플렉트가 사라지면 [후퇴한다]와 [땅속에 손을 집어넣고 기이아 에너지를 보충]중에서 골라야 되죠. 저는 2번째 에너지 보충을 클릭했지만 틀렸습니다. 두 번째 선택지에서는 잔인한 내용이 있어요. [동료의 목을 베어 유닛에게 빌려준다는] 잔인한 내용들도 있죠. 세라핌 코드에 대해 물어봅니다.

질문 대한 답변은 여러분들이 골라주셔야 되는데요.

자신의 세라핌 코드를 자신이 정해주면 되죠. 저는 첫 번째를 골랐습니다. 전자 군인 수첩을 높이 들고 외치면 돼요. 훈련을 들어갈 때 "링크 스타트"를 외치고 싶은 마음이 드는 들죠. 캐릭터들이 코드를 외치는 모습이 나오고, 적과 전투를 합니다. 적을 처치하고 결과적으로 나나미가 동작 테스트 겸 지금은 가장 약한 적으로 설정했다고 해요. 나중에는 더 정교하고 강한 적이 쏟아져 나온다고 하죠.

캐릭터들의 전투를 통해 기대 이상으로 나오지 않은 실력을 사령관이 봤습니다. 그래서 기초 체력을 실시한다고 하죠. 헬스장에 가서 팔굽혀펴기, 복근 운동, 벤치 프레스까지 각각 총 100번을 해야 돼요.

나나미가 아레나에서 훈련을 하겠냐고 주인공에게 문자를 보냈습니다.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나누어져 있는 것 같고, 레벨도 있죠. 플레이 타임과 자동 플레이 시간이 있어요. 저전력 모드로 사용하여 백그라운드에서도 유효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플레이] [포기] 이렇게 나누어져 있어서 쉽게 눈에 보이죠.

헤븐 번즈 레드 정답지 선택 저녁 전투 훈련 방식 공략을 알아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