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혁이 BJ공약 달성 축복 부여 주문서 지급!

안녕하세요. 최근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리니지M에서 또 좋은 소식이 있어 가볍게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요즘 리니지M에서는 새롭게 BJ들이 신규 서버에서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것 같은데요. 각각의 BJ들은 다양한 공약을 내세웠고, BJ공약에 대한 달성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최근에 혁이 님이 공약을 달성하게 되면서 추가 보상을 받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7월 3주차와 함께 가볍게 소개해드리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M은 출시 이후부터 저는 꾸준히 즐기고 있는데요. 다양한 클래스를 육성하다가 현재 사신에 정착한 상태입니다. 86 레벨을 달성했고, 현재도 꾸준히 사냥을 하고 있는데요. 예전과 달리 아인하사드의 축복 부담이 없어지게 되다 보니, 꾸준히 사냥만으로도 육성이 가능해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이번에 7월 3주차 리니지M 업데이트를 통해 편의 기능도 개선되었는데요. 기존에 수호성 스킬을 사용할 때 전투에 따라 수호성 스킬을 변경하려고 매번 설정에서 들어가신 분들도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UI 편의성 개선을 통해 캐릭터 정보 내 장비 정보 탭에서 수호성 페이지가 추가되어 간편하게 변경하여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수호성 리스트를 클릭하게 되면, 발동 스킬을 교체할 수 있는 수호성 화면으로 이동이 되니 훨씬 더 편하게 플레이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만과 신념의 탑에서 신념의 탑 밸런스가 대폭 개선됩니다. 신념의 탑 1~2층의 경우 사냥터의 난이도가 조정되었고, 일부 드롭 아이템의 드롭 확률이 조정됩니다. 또한, 등장하는 몬스터 수가 조정되어 기존보다 더욱 편하게 사냥할 수 있게 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썸머 바캉스 강화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인데요. 7월 20일부터 8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일일 이벤트 퀘스트와 기란 마을 내 이벤트 상인 유나에게 획득이 가능합니다. 퀘스트는 간단하게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 소모를 하면 되며, 썸머 바캉스 상자를 받아 볼 수 있는데요. 물놀이 튜브부터 밀집 모자, 아쿠아 슈즈 3종을 획득해 볼 수 있습니다. 기란 상점에도 판매를 하고 있으며, 강화를 통해 다양한 컬렉션 등록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덴 상단에 판매도 가능하죠.

획득한 3종의 바캉스 이벤트 장비는 강화를 통해 이벤트 컬렉션을 등록하거나 썸머 바캉스의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의 경우 기간제 컬렉션인 만큼 초기에는 제작 우선 진행해서 보상을 챙겨 보시고, 이후에 남은 컬렉션을 등록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우선적으로 HP와 MP를 올려주는 컬렉션은 안전 강화 조건인 +6,+4,+4인 만큼 우선 등록하고 제작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이번에 썸머 바캉스 희귀 변신 카드 상자에서는 확률적으로 소녀 케레니스 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변신 컬렉션을 노리는 분들은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 『리니지혁이』혁이티비〽

최근 많은 BJ분들이 다시 리니지M을 즐기고 있는데요. 최근에 아무래도 BJ공약 때문에 혁이 님 방송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신규 서버인 발록에서 법사 클래스를 육성하고 계시는데, 최초로 뮨 법사이기도 하죠. 현재 84 레벨을 달성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 확실히 저보다 더 좋은 장비로 육성을 하니 저보다 훨씬 빠르게 성정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bJ공약 달성 보상을 7월 20일 오전 10시에 순차적으로 발송했는데요. 리니지M 혁이 님 공약은 BJ공약 마지막 날 7월 6일까지 서버 내 마법사 랭킹 TOP5에 진입을 달성하면 보상을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영양가 있는 축복 부여 주문서를 30장이나 지급하는 보상인 만큼 많이들 기다리셨을 것 같은데요. 저도 받아서 장비를 하나 둘 축작을 시작했네요. 기존에 축작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번에 놓치지 말고 모두 보상 챙겨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BJ공약 보상은 매번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한 것 같은데요. BJ 방송을 챙겨 보는 재미도 있고 그에 따라 푸짐한 보상까지 챙겨 볼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종종 지속적으로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회사원이다 보니, 집에서 꾸준히 모니터링하면서 즐기기가 다소 어려운 환경인데요. 그래서 저는 리니지M 스케줄 시스템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스케줄을 통해 기본적으로 일일 특수 던전은 모두 돌려두는데요. 아침부터 돌리기 시작하면 퇴근할 때 쯤에는 특수 던전을 모두 돌기 때문에 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MMORPG 게임을 육성하기 힘든 분들은 저처럼 스케줄을 잘 활용하면 리니지M도 재미있게 즐겨 보실 수 있을 거예요.

구글 플레이 / 업데이트 페이지

본 포스팅은 엔씨소프트로부터 고료를 지원 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