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판타지 어드벤처 MMORPG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이하 레오네)가 신규 꽃의 정령 ‘스파이더 릴리’ 업데이트를 실시
아크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판타지 어드벤처 MMORPG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이하 레오네)가 신규 꽃의 정령 ‘스파이더 릴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27일) 밝혔다.
- 모험가에 대한 사랑으로 충만해 있는 꽃의 정령 ‘스파이더 릴리’ 업데이트
- 범위 공격과 기절, 캐스팅 스킬 중단 효과를 가진 스킬을 사용하는 동반자
- ‘스파이더 릴리’ 픽업 소환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3월 1일 썬더비스트 업데이트 예고
<레오네>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 신규 꽃의 정령 ‘스파이더 릴리’는 실제 꽃 ‘스파이더 릴리’에서 모티브를 딴 신성 속성 꽃의 정령이다.
모험가에 대한 사랑으로 충만해 있는 꽃의 정령임과 동시에 제어 스킬과 강력한 딜링 정령인 ‘스파이더 릴리’는 액티브 스킬 ‘금지: 유령 개화’를 통해 범위 공격 피해를 주면서 명중한 적을 4초간 기절시킬 수 있다. 또한 이용자가 공격한 적에게 자동으로 공격하여 일정 피해를 입히면서 적의 캐스팅 스킬을 중단시키는 기절 능력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6일까지 ‘스파이더 릴리’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파이어&원소 링크권 교환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와 함께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진행한 바 있는 ‘눈부신 이벤트’를 3월 1일 초기화하면서 더욱 많은 이용자가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레오네>는 3월 1일 탈 것 썬더비스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를 기념하여 3월 6일까지 탈 것 픽업 이벤트를 실시하며, 누적 충전 및 물속성 꽃의 정령 팬지와 후속 서버향 업데이트를 같이 진행할 계획이다.
아크게임즈 관계자는 “<레오네>에서 강력함과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꽃의 정령 스파이더 릴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이번 기회에 스파이더 릴리와 만나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재미와 즐거움을 드리는 레오네가 될 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레오네> 관련 정보 및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은 스토어 및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아크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