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켈로그 콜라보 정보, 일정 및 판매처는?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 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 최근에는 스폰지밥과 콜라보를 진행하면서 큰 호응을 이끌었다. 개인적으로도 하루에 2~3판 정도만 플레이하던 브롤스타즈였지만, 스폰지밥과 콜리보를 진행한 이후로는 한번 접속하면 진득하게 30분정도는 플레이하는 것 같은데 생각보다 스폰지밥 콜라보 전용 맵이 꽤나 재미있다.

스폰지밥 이벤트 맵에서 활성화되는 특수 패시브 스킬이 좋아서 변칙적으로 갑자기 브롤들이 한방컷이 나는 경우도 있어 레벨이 높은 사람들 외에 처음시작하는 분들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만하다고 생각된다.

브롤스타즈와 스폰지밥 콜라보가 끝나기도 전에 또 다른 콜라보 소식이 들려왔는데 바로 그 주인공은 켈로그이다.

켈로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씨리얼 브랜드 중에 하나로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브랜딩 이미지로 기억하는 분들이 많을거다.

필자가 어릴 적에도 아침에 가끔 우유에 콘푸로스트를 말아먹곤 했는데, 설탕이 발라져 있는 것은 몸에 안 좋다고 부모님이 잘 안사주려고 했던 기억이 있다.

대신 아몬드 후레이크를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 마저도 고소해서 상당히 좋아했던 기억이 있다. 아무래도 우유를 못먹는 사람들이라면 첵스 초코를 과자처럼 하나씩 주워먹었을거라 생각한다.

첵스초코도 우유에 말아먹으면, 나중에 초코우유가 되서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다.

여하튼 이번 브롤스타즈는 이렇게 남녀노소 아침밥 대용으로, 간식으로, 야식으로도 인기있는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콜라보를 하는데,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다.

현재 따로 인게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없으며, 켈로그 브롤스타즈 콜라보 한정판 기획팩을 출시한다는 내용만 공개되어 있는 상태다.

그래서 앞으로 인게임에서 어떤 이벤트를 진행할지는 지켜봐야할 것 같다.

먼저 이번에 판매하는 브롤스타즈 켈로그 콜라보 번들팩에는 첵스초코 매직 팝핑볼 400g 콘푸로스트 600g이 들어있다. 여기에 브롤스타즈 스타드롭이 랜덤 1장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는 구성으로 가격은 정가 17,960원이다.

6종 박스 디자인은 스파이크, 팽, 키트, 콜트, 레온, 파이퍼로 이루어져 있다.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은 동일하고 박스 디자인만 6종으로 다르다고 보시면 되겠다.

기본적으로 스타드롭은 3번 베이직 리워드는 모두 받을 수 있는 구성이며, 스페셜리워드 전설 스타드롭과 프리미엄 리워드 전설 스타드롭 100개가 있는 골든 티켓은 확률적으로 들어있는 만큼 모두가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은 아니라는 점.

쿠폰 디자인은 위와 같다. 7개의 베이직 리워드 쿠폰, 그리고 3개의 전설 스타드롭 쿠폰 중에서 랜덤으로 제공되는 것으로 보여진다.

판매처는 온라인 쿠팡, , G마켓 등 다양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 역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제는 캘로그 시리얼을 판매하는 곳이어야 한다. 물론 대부분의 대형마트에서는 판매할 것으로 보여진다.

일단 오늘 9월 24일 오전10시에 라이브 커머스에서 이미 한정수량을 판매했다. 현재는 품절상태이므로, 다음 판매처를 확인해봐야 한다.

다음 판매 일정은 9월 30일 월요일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판매할 에정이며, 온라인에서는 켈로그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10월 14일에는 쿠팡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쿠팡은 왜 늦게 판매하는지 의문이 들긴 하지만, 어쨌든 꽤나 긴 기간동안 구매할 수 있어서 한번 구매를 실패해도 여러번 다른 곳에서 구매를 시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타드롭 티켓 수령 방법은 브롤스타즈 앱을 설치한 다음, 기본 카메라를 통해 QR코드를 스캔한 다음, 보상받기 후, 수신함에서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필자도 9월 30일에 주변 대형 마트들과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예정이다.

내가 골든 티켓의 주인공은 될 확률은 거의 없겠지만, 이번 콜라보를 핑계로 초코첵스를 먹을 수 있으니 이득이라 할 수 있겠다. 브롤스타즈 캘로그 조합 어색하긴 하지만 괜찮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