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 원신 플레이 2일차(1/2)

#무과금 #상시 #10뽑 #녹슨 활 # 어따 쓰냐

어제 레진을 소모하는 것 까지 했는데요.

오늘 보니 글로벌 사전 예약 1000만 달성 보상이 들어왔더라고요.

그럼 대망의 상시 뽑기 들어가 보겠습니다~

아......

멸망했네요....

녹슨 활이라니.....

정말 좋은 활인데 쓸 수 있는 아이가 없어요.

녹슨 활은 평타를 주로 치는 캐릭터가 써야합니다. 뭐 예시로 들자면 5성 불캐릭 요이미야, 5성 물 캐릭 타르탈리아 정도가 있고 그나마 쥐어 짜내면 4성 번개 캐릭터 피슬로 물리 피슬을 하는 방법이 있는데. 이 피슬이라는 캐릭터가 요즘 픽업 라인업에 등장을 하지 않아서.... 5성 캐릭터들은 픽업 아니면 뽑을 수도 없고. 이번 5성 활캐 픽업인 감우는 녹슨활을 못 쓰거든요.

사실상 날려버린 내 10 뽑이 되었다 이 말입니다.

(이 사진들을 보시면 녹슨활이 1월 31일에 뽑았다는 것이 나옵니다/ 짜집기 하지 않았다는 증거)

일단 진정하고 지금 당장 레손실이 나고 있으니 지맥을 빨리 돌아보도록 합시다.

레손실 ㅠㅠ

이 사진은 레손실을 해결한 후에 그 다음 퀘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사진인데요. 케이아의 할아버지의 보검을 찾으러가는 퀘스트입니다.

우선 퀘스트를 원할하게 지내기 위하여 스펙업을 진행해주어야 겠죠. 경험치 지맥을 돌아서 어느 정도 경험치 책들이 풍족해졌으니 캐릭터들의 레벨을 올려주도록 하겠습니다. 레벨은 곧 스팩입니다.

퀘스트를 진행하고 먼저 알려드리고 싶은 내용은 바로 모험가 가이드북입니다.

모험가 가이드북은 왼쪽의 사진에서 가방의 왼쪽 아이콘이 바로 모험가 가이드북 아이콘인데요. 여기서는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데 이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견문입니다. 모험레벨을 초반에 빠르게 올리기 위하여 존재하는 기능인데요!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보상에 모험경험치가 들어가 있으며 중간중간 쏠쏠한 보상 그리고 1장을 클리어 할때마다 매우 달달한 보상이 들어오기 때문에 이 모험가 가이드북에서 하라는 대로 계정을 키워주시면 됩니다.

지금 같은 경우 눈동자를 파밍함으로서 몬드 일곱신상 레벨업과 심연의 얼음 메이지를 토벌하라고 하네요!

마침 여기 있는 심연의 얼음 메이지가 잡으면 상자도 해금되고 하니 잡겠습니다. 참고로 이 심연 얼음 메이지는 얼음 공격을 하기 때문에 캐릭터에 물 원소가 묻어있으면 빙결이 걸려서 잡는데 매우 고생합니다. 그런데 저 메이지는 물위에 떠있죠? 즉 들어가기 위해 저 물을 밟았다가는 매우 호되게 당하면서 심연 메이지 왜 이렇게 쎄냐.... 이런 상황이 나옵니다. 그러면 들어가서 때려야지 어떻게 때려요??

우리에겐 엠버가 있으니 강공격으로 심연 메이지를 공격한 후에 밖으로 살짝 도망쳐주면~ 알아서 눈 앞으로 순간이동해줍니다^^. 그렇게 나온 심연 메이지를 컷 해주고 상자를 맛있게 냠 먹어주시면 됩니다!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케이아의 퀘스트를 완료해줍시다.

케이아의 퀘스트 최종장에 들어가면 어느 비경에 들어가게 되는데요!

비경의 마지막에는 유적 가디언이 나오게 됩니다. 또한 이 유적 가디언은 모험가 가이드북 제 3장에 토벌 퀘스트가 있는데요. 이를 보아 이걸 깰때즘은 3장에 진입을 했어야 된다는 것이니 이 계정은 매우 성실히 잘 크고 있다는 거겠군요!

비경을 클리어 하면 이렇게 진귀한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단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고요 다음 포스팅은 엠버의 전설 퀘스트와 제 첫 픽업 10연속 가챠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