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달리는 넥슨 블루 아카이브 카루플

함께 달리는 넥슨 블루 아카이브 카루플

월요일 밤 차트, Google Play Blue Store Urbab Blue, 소위 Ahead Kart Rider Rush Plus에 대한 Great Reserve

넥슨, 이번 분기에 N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두었어요

라이브 게임의 견고성 때문에

국내 경기 중 가장 큰 서비스인 넥슨이 다시 웃고 있습니다

피파모바일 이후 카트라이더 어택플러스와 블루아카이브 등 신생전들이 동시 출현한 덕분입니다.

구글 플레이 수익률 1위인 몬선블루 리저브.

지난 금요일, 산 정상에서 많은 계단을 올라갔습니다.

차트 1위를 차지한 엔시소프트의 블레이드 앤 소울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블루 레포지토리는 넥슨의 자회사인 넷 게임이 개발한 하위 컬처 모바일 게임입니다.

동시에, 한국과 전세계의 다른 나라로 수출하세요

지난해 5월 일본 개봉을 앞두고 흥행과 흥행 가능성이 검증된 만큼 흥행 가능성도 기대할 만합니다.

지난해 MMORPG 점유율 1위를 차지한 카트라이더 어택플러스가 1위를 탈환한 것은 넥슨의 대표적인 캐주얼 모바일 게임입니다.

내부 및 외부 문제는 텍스트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우선 넥슨이 이달 말부터 씨엔티와 각종 협업 사업을 추가하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달 초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리그 슈퍼컵 결승전이 열린 지난달에는 1억 원을 돌파했습니다.

이날 넥슨은 새 시즌 신화를 공개했습니다.

사용자 생성 트랙, 전설적인 항목 카트 및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동시에 이달 초의 영향으로 상승세를 유지하던 온라인 디스크와 스포츠 경기가 침체에 빠졌습니다.

한 게임 포커는 별도로 한 단계 이상 떨어졌고 Pepper Poker Casino Royal은 순위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