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극야 환상극 검을 든 왕녀 쌍둥이섬 연극 심야 극단 단장 임무 기믹 공략
원신 공략
원신 극야 환상극 검을 든 왕녀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오늘은 금사과 제도 피슬 비경을 진행한 다음, 진행할 수 있는 극야 환상극 검을 든 왕녀 임무를 진행에 대한 공략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피슬 비경을 완료해야 오픈이 되는 것으로 확인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금사과제도 쌍둥이섬에 가시면 위 화면처럼 파란색 느낌표 임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섬 중앙에 있는데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위쪽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심야 극단 단장 까마귀가 있으며, 말을 걸면 본격적으로 임무가 진행되는데요.
임무 진행방법은 간단합니다. 연극이 시작되고, 자동으로 까마귀들끼리 연극을 하게 되는데요.
중간에, 내레이터가 어떠한 등장인물에 대해 소개를 하거나 어떠한 행동을 한다고 말을 하게 됩니다. 그 때마다 무대 밖에 있는 조각상들 중에서 적합한 배역을 선택하여 무대 위로 올려놓으면 되는데요.
적합한 배우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대 밖의 조각상들의 독백 듣기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독백을 들으면 그 조각상 배우의 특징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내레이터가 어떠한 특징을 가진 배우가 그 다음 등장할 것이라는 대사를 잘 기억하신 다음,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내레이터 대화를 잊어버렸다면, 내레이터 까마귀에게 가면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순서를 모두 공략하려고 영상까지 찍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더라고요. 잘못 배치하면, 실패가 아니라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무지성으로 가져다 올려놔도, 쉽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사실, 각 연극마다 전반부, 후반부가 있고 스토리 진행도 상당히 느려서 조금 지루한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이 연극이 한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총 4번을 더 진행해야 합니다. 총 3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물론 상자를 받을 수 있지만요..ㅎ
처음 연극을 모두 본 다음, 심야 극단 단장과 대화를 하면, 추가로 3개의 연극을 더 보고, 마지막 종막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3개의 연극 진행 위치는 파란색 화살표로 표시해두었습니다.
각 위치에 가시면 전반부/후반부로 진행되는 연극을 볼 수 있습니다. 순서는 상관없으며, 위에서 말씀드렸던 배우 배치도 정해져 있긴 하지만, 틀려도 다시 진행할 수 있으니 문제없이 진행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3개의 연극을 모두 보셨다면 마지막 종막 연극을 봐야합니다.
위치는 하얀색 화살표로 표시해두었습니다.
해당 위치로 가시면 심야 극단 단장을 다시한번 볼 수 있고, 여기서 4막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마지막 종막 연극을 시작합니다.
진행은 동일합니다. 내래이터가 이야기를 하고 배우를 가져다가 배치하는 방식.
역시나 틀려도 다시 선택 가능하므로 부담없이 진행 하시면 됩니다.
마지막 사진까지 찍으면, 원석 40개를 포함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지금까지 원신 극야 환상극 검을 든 왕녀 쌍둥이섬 연극 임무 기믹 공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