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국내 출시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엔픽셀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서 국내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월 25일 밝혔다.
오는 26일 국내 출시 3주년을 맞이하는 ‘그랑사가’는 엔픽셀의 대표작이다. 엔픽셀의 첫 개발 및 서비스 작품이었음에도 높은 게임성과 MMORPG에 영웅 수집형 RPG를 융합한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크게 성공하며 화려한 데뷔를 치렀다.
‘그랑사가’의 넓은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살아 움직이는 의인화된 무기 ‘그랑웨폰’, 태그 시스템, 개성 있는 캐릭터, 다양한 전투 시스템 등은 지금까지도 많은 이용자에게 사랑받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그랑사가’는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핵심 전투 재미를 강화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
먼저, 카르시온 스페셜 그랑웨폰 3종과 전용 아티팩트 ‘여왕을 위한 선물’이 출시된다. 그랑웨폰 3종은 2월 8일까지 확률UP 소환 페이지에서 높은 확률로 획득 가능하도록 한다.
강력한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초월 강림전의 신규 보스 ‘악의의 화신 신야’도 추가된다. 이용자는 보스 잔여 체력에 따라 신야 반지 제작 재료 및 신야 추천 아티팩트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SR 및 SSR 장신구 관련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필드 레이드’도 추가된다. 필드 레이드는 ‘토벌 명령서’를 사용하여 퀘스트를 수령하고, 지정된 시간에 맞춰 출현하는 필드 레이드 보스를 처치하는 형태다. 보스 처치 시 드랍되는 상자에서는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는 신규 필드 보스 장신구 ‘SR+, SSR+ 장신구 제작 재료’도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편의를 위한 마법 주문서 제작 개선, 마법 부여 계승 기능 추가, SSR 아티팩트+ 교환 기능도 마련된다.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2월 29일까지 쿠폰 번호 ‘GRAN3RDSAGA’를 입력하는 모든 이용자는 SSR 아티팩트+ 선택 상자 1개, SSR 키스톤 파편 3개, 신록의 그랑쥬얼 3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그랑사가’는 2월 15일까지 3주년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14일간 매일 아이템을 지급하고, 14일 차 출석 시 고대/천사/요괴 그랑웨폰 선택 상자 1개를 제공한다. 2월 7일까지는 특정시간 접속 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3주년 기념 스페셜 선물 이벤트’와 응모권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3주년 기념 네네토의 경품 추첨’이, 2월 8일까지는 방어구/장신구/마도구 레벨업에 필요한 골드 비용을 할인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보스 ‘악의의 화신 신야’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초 클리어 파티 5인은 한정 프로필에 더해 그랑사가 굿즈를 받아볼 수 있고, 공략을 작성하는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과 그랑사가 굿즈를 받아볼 기회를 얻는다.
이 외에도, 2월 8일까지는 특정 그랑웨폰/아티팩트/월정석을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소환 확률UP 이벤트 5종’, 2월 4일까지는 3주년 기념으로 받고 싶은 그랑사가 굿즈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66명에게 굿즈를 선물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로 3주년 대축제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