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화염레오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화염레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화염레오를 보면 자연스레 떠오르는 포켓몬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윈디인데요! 개인적으로 사람마다 생각과 경험이 다르듯 각자 포켓몬만의 개성이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 과정에서 화염레오를 육성하게 됐을 때 약점은 어떻게 되는지, 나아가 스킬 어떤지 이번 시간에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개인적으로 육성해두면 나중에 레이드 및 pvp 혹은 로켓단과의 전투 등등! 다양한 컨텐츠에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화염레오 진화루트

레오꼬 > 화염레오

레오꼬를 포획하셨다면 다음으로 화염레오로 진화할 수 있도록 사탕 수급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건 남 or 여 즉, 성별에 따라 화염레오로 진화하게 됐을 때 달라진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때문에 혹시라도 내가 원하는 스타일이 어떤건지 확인해두시고 추후 육성에 힘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잘 몰랐지만, 혹시라도 이번에 모르시거나 궁금하셨던 분들은 알아가면 좋을 것 같네요.

위에 보이는 것처럼 남자 일때는 왼쪽, 여자일때는 오른쪽이라는 사실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혹시라도 내가 원하는 모습이 어떤건지 확인해보시고, 둘 다 모으는 게 좋지만, 아무래도 진화를 하기 위해서 레오꼬의 사탕 50개가 필요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지속적으로 모으는 게 쉽지 않기 때문에 신중한 판단을 내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켓몬고 레오꼬

포켓몬고 레오꼬 같은 경우는 어린사자포켓몬의 컨셉을 지니고 있는 포켓몬이라 할 수 있는데요! 강한 상대를 맞설 때일수록 온도가 높아지고 힘이 넘쳐난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13.5kg 키는 0.6m 타입은 불꽃과 노말 타입으로 두 가지의 타입을 지닌 포켓몬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발견하는 수는 있지만, 잡은 수가 다르다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의외로 야생에서 도망을 많이 갑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꼭 생각해서 열매를 사용하여 포획하시길 바랍니다.

포켓몬고 화염레오

다음으로는 포켓몬고 화염레오 입니다. 임금포켓몬의 컨셉을 지니고 있는데요! 무리 중에서 가장 커다란불꽃 갈기를 지닌수컷이 동료들을 이끈다고 합니다. 사자와 컨셉이 동일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몸무게는 81.5kg 키는 1.5m 타입은 진화를 했음에도 동일하게 불꽃과 노말 타입을 지니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는 화염레오의 전투씬을 담은 영상인데요! 확실히 데미지도 강하고 강하다는 걸 맛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화염레오는 지속적으로 육성해주시면 상당히 좋을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도 화염레오가 있는데요! 강화를 한 번 도 안했음에도 불과하고 상당히 cp가 높다는 게 보일거예요! 확실히 묵직하면서 성장하는 부분에 있어 이만큼 초반에 키워두면 좋은 포켓몬은 흔치 않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야생에서 3성을 포획해서 지속적으로 키워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원하는 니즈를 충족해줄 정도로 상당히 강하다는 걸 맛볼 수 있을겁니다. 포켓몬고 화염레오 약점 같은 경우는 격투, 땅, 바위, 물이 되겠습니다.

포켓몬고 화염레오 해방을 하기 위해서는 10,000개의 별의 모래가 필요하고 25개의 레오꼬 사탕이 요구됩니다. 다른 포켓몬에 비해 들어가는 비용이 그렇게 크지 않다는 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초반에 육성하기 상당히 쉬운 편에 속하는 포켓몬이 아닐까 싶습니다.

포켓몬고 화염레오 스킬 같은 경우는, 솔라빔을 사용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불꽃 타입을 특화시켜주는 오버히트가 좋지 않을까 느껴집니다. 물론, 이 부분에 대한 정답은 없고, 저 같은 경우는 pvp 에서 활용하는 편이라 솔라빔으로 반전의 드라마를 꿈꾸고 있기 때문에 그렇다는 사실!

강화하는데 드는 비용은 별의 모래 8,000개와 10개의 레오꼬의 사탕이 요구됩니다. 다른 포켓몬에 비해 강화 비용이 비싼 편에 속하는데요! 해방하는 부분에 있어선 저렴하지만, 강화하는 부분에 있어선 고가라 느껴진 만큼 어렵다고 생각되네요!

이렇게 포켓몬고 화염레오 스킬 약점 최신버전 알아봤는데요! 졸업스킬에 대한 저의 생각도 담아봤지만, 뭐든 정답이 정해진 건 아닙니다. 단순히 제 견해라는 점 잊지 말아주셨으면 좋겠고요. 즐거운 포켓몬고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