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리서치 리워드 2회 받기 글리치

요약

• 포켓몬고의 랜덤 글리치는 게이머가 지가르데처럼 희귀 포켓몬을 포함해 두 배의 리워드를 받게해쥼.

• 새로운 시즌은 최근 버그 업데이트에도 불구하고 게이머에게 좋은 포켓몬과 리워드를 제공함.

• 이전 계정 로그인으로 플레이 진행 상황이 재설정되어 두 배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음.

이상한 포켓몬고 글리티는 전체 메달과 리서치 진행이 재설정돼 리워드를 두 번 받을 수 있게 되어 게이머에게 깜짝 축복이 되고있다. 지가르데처럼 가치 있는 포켓몬으로 구성된 리워드 커뮤니티는 포켓몬고 게이머가 어떻게 그게 가능했는지 열심히 알아내려고 노력해 왔다.

포켓몬고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면서 앞으로 기대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생겼다. GO Fest 지역 변형에서 진행되는 포켓몬고 커뮤니티 데이에 이르기까지 게이머는 많은 새로운 포켓몬과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지난 몇 주 동안 아바타 업데이트 배포로 포켓몬고 게이머들에게는 약간의 버그가 있었지만 한 게이머는 아마도 게임에서 큰 버그 중 하나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포켓몬고 서브레딧의 새 게시물에 게아머 BrinkyB는 많은 게이머들이 전에 들어본 적도 없는 이상한 포켓몬고 버그를 언급했다. 분명히 그 게이머의 리서치와 메달 진행이 갑자기 재설정되었다. 처음에 그 현상에 깜짝 놀랐지만 결국 2016년에 오래된 계정을 부팅했기 때문에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결론이 났다고 말했다. 이전 계정에서 로그아웃하고 자신의 계정으로 돌아간 후 이전 계정의 진행 상황이 어떻게든 새 계정과 병합되어 재설정되는 것 같다.

포켓몬고 게이머들은 어떻게 희귀 버그가 나타났는지 알고 싶어함

많은 게이머들이 전에 이런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말하지만 다른 게이머도 비슷한 경험을 한 것 같다. 그러나 이경우 간단한 재시작 후 상황이 정상으로 되었다. 그러나 그건 리워드를 두 번 받을 수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게이머 BrinkyB의 경우는 아닌 것 같지만 이는 매우 운이 좋은 글리치다. 사실 BrinkyB의 2016년 계정은 로그인한 후 현재 계정에서 포켓몬고 레벨을 이상하게 반영한 것으로 보이며 현재 계정은 메달과 리서치 진행 상황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을 동일하게 되었다.

게이머들은 이미 지가르데처럼 좋은 포켓몬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같은 글리치를 접하기를 바라고 있다. 사실 많은 게이머들은 버그가 수정되고 리워드가 결국 언젠가 취소될 수 있기 때문에 게시물을 완전히 삭제할 것을 요구 하기도 했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 #포켓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