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신작 방치형 게임 찾으면 세나 주목해

바로 내일 9월 6일에 출시가 예정된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세나 IP의 신작으로,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그 주인공인데요.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며 방치형 게임으로 플레이해 볼 수 있다는 부분에서 많은 분들께서 기대하고 있더라고요.

사전예약

우선,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사전예약 혜택부터 살펴보도록 합시다.

사전예약 참여 후 7일 접속 시 루비 7,777개1,777뽑기, 그리고 유니크 영웅으로 에반까지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벌써부터 혜자스러움이 팍팍 느껴지는데, 지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때 사전예약 참여자들에게 막대한 보상을 지급했던 것을 떠올려 보면 이번에도 잊지 않고 필히 참여해 주시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

장르

그럼 이제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특징들을 하나씩 확인해 보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장르는 방치형 게임으로 출시될 예정인데요.

세나 IP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장르라, 과연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감을 높이게 되더라고요.

요즘에 많이들 즐겨 하는 대세 장르인 만큼, 누구나 손쉽게 영웅들을 육성시키며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웅

그리고 세나의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기대 포인트겠죠.

루디, 레이첼, 델론즈, 스파이크 등 기존의 영웅들에 더해, 세븐나이츠 키우기 만의 새로운 영웅들의 등장도 예고되어 있는데요~

특히 각 영웅들이 새롭게 SD 그래픽으로 등장한다는 점도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높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조합

영웅들을 수집한 후, 최대 10명까지 한 번에 팀으로 편성시킬 수 있다고 해요.

무려 10 vs 10 규모의 전투가 가능한 것인데, 좋아하는 영웅들을 한가득 투입시킬 수 있다는 부분이 재미있습니다.

이후에 PvP 재미의 결투장이라든지, 던전, 필드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약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코스튬

같은 영웅이라 해도 코스튬 시스템을 통해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종류의 코스튬이 등장할지 궁금하며, 이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차별화된 본인 만의 영웅을 탄생시킬 수 있어 보입니다.

또 펫 시스템까지 존재한다고 하니, 남녀노소 누구나 아기자기하게 즐길 만한 모바일 신작이 등장하는 듯해요.

배경

그리고 세계관을 살펴보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엘가의 배경을 미리 알 수 있는데요.

숲의 마녀이면서도 엘가의 할머니인 메그가 있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자취를 감추어버렸다고 합니다.

그렇게 할머니의 행적을 찾아 나서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봉인석을 지키기 위한 여정이 시작되었다고 해요.

복수자의 지옥

개인적으로 기대가 되는 배경으로 '복수자의 지옥'이 있었는데요.

마지막에 남은 봉인석을 지키기 위해 워프된 곳이라 하는데, 이미 지옥의 군대와 세븐나이츠 군대가 격돌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들이 맞서 싸우게 된 배경에 대해 조금 더 궁금하고, 이후에 자취를 감추어버린 할머니를 찾을 수 있을지도 지켜봐야겠어요.

엘가

참고로 엘가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신비의 숲에 살고 있는 견습 마녀라고 하는데, 매력적인 금발 외형에다가 SD 캐릭터로 표현된 모습도 너무 귀엽더라고요.

새롭게 등장할 엘가와 기존의 세나 영웅들과 함께 전장을 채워 나가는 모습을 어서 빨리 만나보고 싶은데요.

엘가 외에도 기존 영웅들의 모습도 궁금하실까 봐 몇 장 가져와 보았습니다.

예쁘면서도 평소 용맹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레이첼 역시, SD 캐릭터로 표현되니 귀여움이 한층 강조되더라고요.

근거리형, 방어형, 원거리형, 기능형 등 공개된 캐릭터들의 포지션을 참고하며, 벌써부터 저만의 조합을 어떻게 구성해 볼지 머릿속으로 그려보고 있습니다.

출처. 유튜브 채널 '산타PD'

9월 6일 출시일까지 불과 하루밖에 남지 않아서, 게이머들의 관심과 기대가 가장 높은 시기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유튜브에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검색해 보면, 태국, 대만, 미국 등 얼리액세스 버전을 플레이한 후 영상으로 공유해 주신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생각했던 것처럼 아기자기한 모습이 참 인상 깊은데, 내일 출시되고 나면 각자 본인 만의 방식 대로 전략적으로 덱을 구성해 나가는 재미가 벌써부터 그려집니다.

확실히 세나는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IP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시도되는 모바일 신작은 장르도 신선하면서, 귀여움 가득한 SD 캐릭터로 등장한다는 부분이 기대를 더욱 높여주는 듯한데요.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게끔 용량도 가볍고 요구 스펙도 낮다고 하니, 오늘 안으로 꼭 하단의 링크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해 두시길 바랍니다.

사전예약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