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C2X 협의 없이 '몰래 상장'해 논란

#뉴스 #BTS #코빗 #상장 #2X협의

안녕하세요.

최신 AI 기술을 이용한 암호 화폐 전문 트레이딩 팀 BTS입니다.

변동성이 큰 암호 화폐 시장에서 직접 매매를 하실 때는

매매 전에 시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뉴스를 먼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늘 변동성에 주의하시고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사진 출처: Shutterstock.com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일명 ‘컴투스 코인’ CTX(씨투엑스)를 컴투스 측과 협의 없이 상장한 게 확인됐다고 코인데스크코리아가 13일 보도했다.

코빗 측은 "'도둑 상장'이라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된다.

C2X 플랫폼의 주인은 코인 홀더”라고 반박했다.

또 “C2X 플랫폼은 탈중앙화된 형태고 주인이 코인 홀더기 때문에 CTX를 신규로 상장할 때 관련사인 컴투스 홀딩스와 협의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코빗은 오늘 오전 공식 사이트를 통해 14일 12시 원화마켓에 CTX를 상장할 예정이라고 공지한 바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CTX는 현재 14.21% 오른 3.40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이 기사는 BTS에서 개발한 태그 생성 및 뉴스 요약 시스템을 이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일명 ‘컴투스 코인’ CTX(씨투엑스)를 컴투스 측과 협의 없이 상장한 게 확인됐다고 코인데스크코리아가 13일 보도했다. 이와

coinreaders.com

팀 BTS는 위와 같은 여러 플랫폼에서 뉴스 및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시는 플랫폼에서 저희 SNS를 팔로우해 주시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위의 링크로 거래소 가입 시, 최대 50%의 수수료 할인과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투자 생활에 팀 BTS가 늘 함께하겠습니다.

큰돈이 모이는 곳이 바로 큰 시장이 된다. 그걸 인정하지 못하는 자들은 그 판에 끼지 못해서 도태되어가는 자들일 뿐이다.

조지 소로스

#실시간뉴스 #비트코인 #bitcoin #btc #이더리움 #ethereum #eth #암호화폐 #비트겟 #bitget

#바이낸스 #binance #바이빗 #bybit #업비트 #upbit #bot #자동매매 #메타버스 #급등주

AI 트레이딩 팀 BTS와 함께하는

전국민 투자 기준 잡기 프로젝트

"아, 그래서 지금 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