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여름 이벤트 및 무료 100연차 픽업
안녕하세요. 서브 게임으로 즐기고 있는 에버소울이 반주년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벌써 런칭한지 반년이나 지났네요)
여름을 맞이해 대문도 시원하게 변경되었네요. 이쁜 여성들 + 수영복은 높은 매출의 공식으로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반주년 이벤트로 10일간 10회 뽑기가 무료네요. 총 100회 만큼 무료로 가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혜자 게임의 정석>
무료 10회로 에픽 2명을 얻었네요. 에버소울은 승급이 쉽지 않은 게임으로.... 같은 캐릭터를 많이 얻어야 합니다.
신규 정령 클라우디아가 추가되었고, 토르 여체화로 보이네요. 성유믈은 묠니르 망치를 뽑아 강화시켜야 합니다.
에버소울 캐릭터 천장은 80회로, 40회 돌파 시 무료 10회 티켓을 줍니다. 저는 재미 삼아 10회만 돌려 보았네요.
운이 좋았는지 처음 10회에 신규 캐릭터가 나왔네요. 클라우디아는 뽑기 힘든 천사형인데... 강화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저는 무과금으로 즐기고 있어서 재화가 많이 부족하네요. 원신에서 활약한 국내 성우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
여름은 여성들이 미를 자랑하는 계절이고, 에버소울 정령들도 수영복을 입네요. 악당으로 나오는 비비안이 등장했습니다.
비비안은 악의 조직 중간 간부로... 휴가도 없이 일했다고 하네요. 마침 좋은 아이템을 찾았고, 여름휴가를 시작합니다.
거북선의 정령인 순이가 빼앗긴 물건을 찾기 위해 비비안의 결계에 들어가고, 강제로 수영복으로 갈아입히게 됩니다.
서로 적대하는 정령들이라 한바탕 싸움이 벌어지는데... 생각보다 훈훈하게 끝나네요. -쉴 때는 피아 구분 없음-
매일 거대 보스 비비안을 잡아서 보상을 얻고, 교환이 가능합니다. 초기 전투 후에는 자동 소탕이 가능해집니다.
경품 교환소에서 다양한 물건을 얻을 수 있네요. 여름휴가 스테이지는 조각을 모아 수영복 스킨 교환이 가능합니다.
에버소울 이벤트는 소요 시간이 길지 않아서 좋네요. 자투리 시간에도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
초기 에버소울은 오토 기능이 약하고, 일일 임무를 달성하려면 많은 시간이 걸렸네요. (주간 던전도 수동 클리어만 가능)
지금은 편의성이 크게 높아졌고, '소탕하기' 기능으로 자동 클리어가 되네요. 분재 게임으로 갖춰야 할 기능이 생겼습니다.
매일 친구 영토를 방문해 몬스터들을 잡는 것도 소탕하기로 처리 되네요. 하트 +30개는 우정 소환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레나 및 챔피언스도 전투 스킵이 추가되었고, 보스를 잡는 악령 토벌도 소탕이 되네요. 편의성이 정말로 좋아졌습니다.
새로운 콘텐츠로 기원의 탑이 생겼고, 길드 레이드 미션이 생겼네요. 인기정령 투표가 진행 중이고, 1위는 아키네요.
마지막으로 픽업 선택 소환이 생겼네요. 일정 기간 동안 원하는 정령 픽업을 만들어 빠르게 육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저는 인간형 정령 아키를 골랐는데... 처음 10회에서 아키가 나왔네요. 에버소울 뽑기가 너무 잘 나와서 이상한데.... 음
오리진 등급이 많아져야 스테이지를 밀텐데, 무과금이라 한계가 있네요. 이상으로 에버소울 여름 이벤트 후기를 마칩니다.
PS. 한 주간 수고 많으셨고 즐거운 주말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최근에는 무더위 + 장마로 몸이 지쳐 가는 게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