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메피 오리진 완성 및 3월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수노밍쿠 입니다. 모바일게임 에버소울에서 탱구라는 캐릭터 네임을 쓰고 있답니다.
오늘은 드디어 메피 오리진을 만들어서 고거 이야기 좀 해보고 3월 9일 업데이트된 내용 썰을 좀 풀어보려 합니다. 길드 레이드랑 챔피언스 아레나.. 그리고 봄 이벤트가 나왔네요.
먼저 기념적인 메피 오리진 달성 시점 영상으로 녹화해두었는데 움짤로 위와 같이 만들어 보았습니다. 너무 빨리 휘리릭 지나가나요? ㅎㅎ 무과금으로 플레이를 해서 1개월 반 정도 걸린 것 같네요.
오리진을 만든 직후 모습인데 캐릭터 바탕이 연보라색을 띠고 있습니다.
그동안 모아둔 방치형 재화 수집 아이템을 사용해서 레벨 200까지 바로 올려주었습니다. 마나 크리스탈이 부족해서 그 이상은 못 올리고 있네요. 레벨이 오를수록 크리스탈이 부족한 경우가 많아집니다.
메인 탱커 클로이를 포함 레어 등급 레전드 플러스 정령 4개를 이용해 나머지도 모두 레벨 160까지 맞춰 주었습니다. 이 레벨 동기화 시스템을 저는 에버소울 통해 처음 접해보았는데 좋은 시스템 같네요.
친구 정령 대여 시스템도 정말 좋습니다. 하루에 5번 친구의 정령을 전선 스테이지라든지 모험 콘텐츠에 데려갈 수 있고 저는 주로 스테이지에서 큰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는 14단계에서 플레이 중 입니다. 여기까지 오며 어려운 맵은 잘 키운 친구의 벨라나와 재클린을 이용해서 쉽게 돌파를 했었네요. 재클린은 단일 딜이 엄청 좋아서 많이들 사용하고 있지만 벨라나는 잘 모르실 거예요.
잘 키운 벨라나의 누적 딜을 보면 엄청납니다.
불사형이라 초창기엔 인기가 거의 없었지만 딜도 쎄고 이쁘기까지 해서 무척 탐이 나더군요.
여러분들 14단계부터 방치사냥 전리품 보상에서 위와 같이 이터널 예장이 드롭 됩니다. 그래서 여기까지 빨리 밀어 놓으시길 추천드릴게요. 등급별 성능 차이가 크기 때문!!
현재 에버소울 전체 정령 중에서 최고 0티어는 홍란이라고 합니다. 처음엔 도트 딜이라 호불호가 갈렸으나 막상 합산 딜 양이 굉장히 높고 서브로 쓰기에도 스킬 구성이 너무 좋아서 만능이라고 하죠.
적 가속 감소, 회피 증가, 상태 이상 등 상시 적용되는 패시브가 꿀입니다. (참고로 저는 홍란 없어요 ㅎㅎ;)
유물을 보면 유명한 삼국지 관우의 무기 청룡언월도인 것도 특이하죠. 의심의 여지가 없는 현시점 최고의 광역 딜러입니다.
클로이 트루 엔딩 기념 코스튬 한번 찰칵~ ㅋㅋ 이뻐서 만들어봤습니다. 사실 코스튬에 능력치가 붙지는 않아서 그냥 컬렉팅의 의미가 강하네요.
업데이트 이야기를 좀 해볼게요. 길드 레이드가 생겼는데 고렙 콘텐츠라고 볼 수 있겠죠. 보상은 길드원끼리 공유하니까 막 타 의미 없답니다.
레이드를 좀 테스트해 본 분들의 의견을 종합해 보면 재클린이 역시 좋다고 합니다.
이 캐릭터.. 언제 픽업 열리나 모르겠네요.. 보스 특성상 보호막이 있는 정령이 중요한데 캐서린, 재클린, 페트라가 해당 스킬을 가지고 있죠.
업데이트 후 새로운 봄 이벤트도 시작되었습니다. 일일퀘스트를 완료 해 꽃잎을 모아 야수형 최강 단일 딜러인 하루를 총 3장 교환할 수가 있습니다.
거기에 꽃잎 수집 미션으로 1장을 더 만들 수 있어 총 4장의 하루를 득할 수 있는 빅 찬스가 아닌가 싶네요.
꽃잎 1천장으로 코스튬까지 얻을 수 있는데.. 이거도 너무 이쁘네요 ㅠ 이번에 꽤 잘 나온 거 같습니다.
딜이 워낙 좋아서 홍란과 함께 야수형을 부흥 시키는 주역이 아닌가 싶습니다. 재클린, 린지, 하루 3 정령은 각 종족별 인기가 많죠.
기존 아레나와 더불어서 3 덱으로 승부를 겨루는 챔피언스가 생겼습니다. 덱 구성을 좀 잘해야겠네요. 주로 첫 번째 덱을 약하게 세팅해둔 분들이 의외로 많았습니다.
이벤트 기간이라 아레나 코인을 2배로 주기에 잘 모아야겠죠.
정령 인연 등급을 올리기 위해서 나들이를 가게 되는데 이것도 포인트 2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스튬을 좀 쉽게 얻을 수 있겠네요!!
인연 스토리를 진행하면 위 캡처와 같이 쌓인 경험치가 자동으로 경험치 반영되면서 인연 레벨을 올릴 수 있답니다.
다가오는 16일 인간형 딜러 아키가 픽업으로 나온답니다. 요녀석.. 치명타 확률이 스킬에 많이 들어있고 체력 회복까지 되어서 무척 기대가 된다고 하네요.
메피에 이어서 다음 픽업으로 저도 한번 도전해 볼까 싶으며 정식으로 나오면 다시 글 한번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에버소울 리뷰는 간단하게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따스한 봄날의 3월 되시길 바라며 이만 물러갑니닷! 씨유~~: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