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직업순위 22년 근황!

Maplestory는 옛날부터 정말 많은 추억을 쌓아온 게임입니다. 그런 게임 옛날 추억들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 바쁜 현대인들과 직장인들을 타깃으로 라이트한 게임성을 추구하여 제작한게 바로 메이플스토리M인데요. 원작의 맵은 물론이고 직업들과 콘텐츠들을 거의 그대로 이식했기 때문에 원작의 향수들을 맡아볼 수 있었죠. 때문에 오늘은 바쁜 설날에 가족들과 만나서 재미나게 할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M 직업순위 최신 버전을 소개해 볼까 해요.

현재 메가 버닝 플러스도 PC와 동일하게 진행중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레벨업을 하면서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1티어로 소개되는 5개의 캐릭터들을 위주로 소개드릴 예정이니, 자동길찾기와 자동 사냥의 편리함, 백그라운드로 나가도 계속 육성이 가능한 쉬운 게임 한번 즐겨보시길 바라요!

첫 번째로 소개 드리는 직업순위 1티어는 팬텀입니다. 이미 존재하는 캐릭터들의 스킬들을 훔쳐 쓴다는 컨셉으로 플레이어들이 입맛에 맞게 좋은 스킬들을 훔쳐다가 사용할 수 있죠. 사냥에서 이속 증가와 광역기 그리고 설치기 등을 챙겨와서 사냥이 가능하고 최상위권 유틸 성능과 맵, 상황별 유연한 대처 능력이 있기 때문에 굉장히 추천드립니다. 또한 메이플스토리M에서 제일 안 죽는 캐릭터를 꼽는다면 단연 팬텀이라고 소개 드릴 수도 있겠습니다.

제논은 데미지를 올려주는 버프와 패시브를 굉장히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RPG게임 특성상 사냥만 하는 것 뿐만 아니라 보스를 잡는 것도 많은 이용자분들이 중요시하는데, 사냥과 보스가 통틀어서 균형 잡힌 성능을 보여주고 있죠. 또한 도적 중에서도 아이템의 가격들이 저렴하게 내려온 편이라서 저렴한 무기 시세를 자랑하기 때문에, 저자본 이용자분들이나 뉴비분들이 육성하기에도 부담이 덜한 편이라고 소개 드릴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데몬입니다. 데몬 계열은 어벤져와 슬레이어로 나뉘는데요. 무자본, 초기 입문 이용자분들은 슬레이어를 많이 택하십니다. 1티어 인기 직업들 중에서 사냥이 가장 좋기도 하고 높은 육성 효율과 더불어서 제논과 동일하게 사냥과 보스 양면으로 좋기 때문이죠. 공격 속도 또한 빠른 편이며, 전사 직업 답지 않게 타수가 높고 한계치가 높아서 투자할수록 효율이 막강하게 올라가는 편입니다. 딜링 능력도 상위권이라 키우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용전사의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M 카이저 직업 생성 화면을 보면 난이도가 중간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이와 다르게 데슬처럼 초반 육성 난이도가 매우 쉬운 편에 속하기 때문에 저자본과 초보 추천 캐릭터로도 많이 뽑힙니다. 기본 방어가 있어서 안 좋은 아이템을 끼워도 잘 죽지 않습니다.

마지막은 시그너스 계열의 나이트워커입니다. 사냥은 단적으로 말하면 별로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강력한 단일 딜링 능력 때문에 보스에 특화된 직업이기도 하죠. 무자본 유저가 키운다면 고통을 받겠지만, 직업순위 1티어 답게, 중~고자본 이용자들이 키운다면 환대 받을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