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영웅 브롤러 래리&로리, 비
오늘은 또 다른 영웅 브롤러들, 래리*로리와 비를 소개하겠습니다.
래리&로리는 굉장히 최근에 출시된 브롤러인데요, 워낙 사기라는 말이 많이 나오다 보니 너프를 당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래리는 투척 브롤러로, 데미지가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발리처럼 두 번 데미지를 입히지만, 더 빨리 데미지를 입히고 잘만 맞추면 상대가 도망가도 두 번째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큐브 먹는 속도는 굉장히 빠른 편입니다. 하지만 공격 범위가 작은 편이고, 재장전 속도가 느립니다. 이렇게만 해도 좋은 브롤러일 것 같았던 래리&로리! 특수 공격으론 쌍둥이 형 로리가 등장합니다. 로리도 니타의 곰같이 다른 브롤러보다 약간 떨어지지도 않고 무조건 돌진하지도 않으며 적절하게 총을 쏘며 공격합니다. 래리와 로리 모두 있으면 브롤러 2명이나 다름없기 때문에 사기라고 불렸습니다. 가젯은 래리와 로리가 공격법을 서로 바꾸는 게 있는데, 어려운 투척 브롤러를 AI가 부담해 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가젯은 서로 돌진하며 체력을 채우는 건데, 도망가기에도 좋고 체력도 회복됩니다.
비는 곤충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곤충 모양 스킨이 많습니다. 비는 총알이 한 개인 것이 특징인데요, 공격은 1200 정도의 강한 공격입니다. 그리고 3번 정도에 한 번씩 노란색 총알이 장전되는데요, 이것은 데미지가 무려 3200 정도 됩니다. 하지만 큐브 먹는 속도는 빠르지 않습니다. 데미지로는 뒤지지 않습니다. 특수 공격은 벌떼를 소환해서 상대를 맞출 수 있는데요, 데미지는 400 정도밖에 없지만 상대의 속도가 느려지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조준이 힘든 비의 공격을 메꿀 수 있죠. 가젯은 상대가 지나가면 속도가 느려지는 벌집을 만드는 것과, 벌떼를 소환하는 건데, 이 벌떼는 데미지가 꽤 있고 사거리도 넓은 편입니다. 그래서 저는 두 번째 가젯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영웅 브롤러 래리&로리와 비를 관팔해 보았습니다. 공감과 댓글 많이 많이 달아주세요!